내가 액션쪽 좋아해서 그런가
턴제처럼 가만히 서서 싸우거나 이런거 별로 안좋아함
주먹 박으면 애들 뒤로 화끈하게 날라가야하고 어 이게 액션이지
가만히 서있는 애들한테 온갖 화려한 스킬 때려박고 제자리에서 억 하고 죽는거는 액션이 영
그래서 나는 스타2 같은 똥겜이나 하구있구나

내가 액션쪽 좋아해서 그런가
턴제처럼 가만히 서서 싸우거나 이런거 별로 안좋아함
주먹 박으면 애들 뒤로 화끈하게 날라가야하고 어 이게 액션이지
가만히 서있는 애들한테 온갖 화려한 스킬 때려박고 제자리에서 억 하고 죽는거는 액션이 영
그래서 나는 스타2 같은 똥겜이나 하구있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