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구,,,,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덱리 보니까 전 상남자네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겜 디자인 제일 아깝다고 느끼는건
[6]
135
0
재무장캐들 리더로 놓은적 없었는데
[5]
89
0
애들 가만히 서서 싸우는거 솔직히 맘에 안듬
[11]
132
1
사실 구관총 하나 죽어도 죽었는지 잘 모름
55
0
니가와도 ㅈ같은데 미나한테 후장따이면게 기분이 더 ㅈ같음
64
-5
시발 이번주는 좆게이 공익 찌찌파티에
67
0
스포
오늘만 해도 4번째다
[31]
1534
61
카사는 리더보너스가 뭐임?
[5]
337
0
✋질문
플래닛이란 재화 6천개 있는데
[5]
72
0
턴제가 인기있어서 많은게 맞나?
[26]
189
0
건틀렛
내가볼때 샤오린은 발작버튼이 맞음
112
0
미나 110 찍어주고 재무장까지 함
[2]
54
2
✋질문
허수코어로 특별 함선도면 사도됨??
[4]
123
0
라파엘라 납치해서 영상 찍어야지
21
0
어어 이새끼는 새벽에도 보이노
[8]
112
0
요즘 카사 가시성 문제 느껴지긴 함
[3]
124
0
카린 푸짐한 똥탱크에 얼굴 깔리고싶다,,,
[3]
114
0
그... 노잼이면 노잼이라고 말할 수도 있는데
68
0
시발
[22]
108
0
✋질문
지금 메이즈 셋바 돌리는중인데
[20]
135
0
각지아 pv 오전 10시 맞지?
[1]
60
0
내가 진자 페도는 아닌데
[2]
66
0
오늘 막 pv 나오고 패노 나올 생각에 부랄이 떨려서 잠이 안옴
36
0
덱리 보니까 전 상남자네요
43
0
장문)카사 전투는 호불호 심히 많이 갈림
[12]
217
0
님덜 선거얘기는 사챈이 잇서요
[5]
84
4
격전 리트 노잼임
28
0
대한민국 선거판은 20년 전에 머물러 있다
[3]
100
1
아맞다 오르카조각안캤다
[4]
75
0
카사 최대 난제
[1]
107
0
타겜 전투 노잼이라는 턴제유저들 이해 안됨
[17]
387
-11
그러고보니 당신에게 엄지를 제공 밈 이거 잊혀졌냐
[4]
156
0
이번주 건 접어야겟다
61
0
와 에델 야짤 그린 사람 수비범위 좆되노 ㅋ ㅋㅋㅋㅋㅋ
[2]
274
7
각우는 쇳덩이주제에 왜케 예쁘게 그려가지고
[3]
143
0
스킨 일러 언제 공개하더라
[2]
107
0
러시아,우크라이나 교전중 통신내용
[2]
157
4
미래전 이번주에 각후나온다는데
[4]
140
0
인히비터 메카닉 아님?
[2]
120
0
ㄹㅇ 카사 오래 붙잡게 해주는 일등공신들
[18]
1916
64
✋질문
인히비터 클로에 오토덱에 재르카 대신할거 있을까?
[9]
157
0
"실례가 안된다면 보지좀 빌려주십쇼"
[3]
167
3
카사의장점=풀오토돌려도 어지간한컨텐츠다가능
[10]
151
0
개선
PC판 회원코드 미출력
[3]
28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