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인히비터 클로에 오토덱에 재르카 대신할거 있을까? 두트리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3-06 16:23:42 수정일 2022-03-06 16:23:56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5700 재르카가 없네 보면 중요한 역할같아서 바꾸기도 애매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Nyx 2022-03-06 16:24:46 클로에 쓰면 풀오토덱일테고 풀오토덱 기준 재르카역할은 탱커일텐데 코스트 비슷한 탱커 있으면 넣어보던지 펼쳐보기▼ KaWori 2022-03-06 16:27:00 재르카는 3코니까 4코 재무장 에스테로사 넣고 딜러라인에서 1코 줄이는 것도 가능함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2-03-06 16:28:56 불사버프 없어서 애매하지 않음? 펼쳐보기▼ KaWori 2022-03-06 16:30:26 *수정됨 재르카는 회복으로 탱하면서 딜하고 재핑챙은 맞기 시작하는 구간 안터지면 피해내성 쌓여서 탱하면서 특수기 고정뎀 박을듯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2-03-06 16:41:40 KaWori 2022-03-06 16:42:39 근데 돌려본건 아니라 터질수도 있어 펼쳐보기▼ 세라페르 2022-03-06 16:49:45 *수정됨 양하림, 에블린 2힐에 허메골골 있으면 100렙 SR힐데로도 탱 가능해서 재르카 없어도됨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2-03-06 16:50:08 세라페르 2022-03-06 16:52:48 *수정됨 재르카나 일반 힐데는 인히비터 평타 막으면서 2힐의 힐로 버티는거고 인히비터의 특수기 레이저는 양하림의 배리어로 막고 체력 깍인 양하림 및 기타 등등은 에블린이 회복하고 에블린이 체력 깍인건 양하림 궁으로 회복 되는 서로 맞물리는 구조임 힐러는 메이즈 지피감에 스카이 피감 버프 있어야 안정적으로 버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22] 나비꽃 2022.03.06 108 0 ✋질문 지금 메이즈 셋바 돌리는중인데 [20] 늅 (222.118) 2022.03.06 134 0 각지아 pv 오전 10시 맞지? [1] ㅇㅇ 2022.03.06 60 0 내가 진자 페도는 아닌데 [2] 잉딩 2022.03.06 66 0 오늘 막 pv 나오고 패노 나올 생각에 부랄이 떨려서 잠이 안옴 SmuSaj 2022.03.06 36 0 덱리 보니까 전 상남자네요 쿵쿵홍 2022.03.06 42 0 장문)카사 전투는 호불호 심히 많이 갈림 [12] 각성김철수 2022.03.06 217 0 님덜 선거얘기는 사챈이 잇서요 [5] ㅇㅇ 2022.03.06 83 4 격전 리트 노잼임 ㅇㅇ 2022.03.06 28 0 대한민국 선거판은 20년 전에 머물러 있다 [3]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06 100 1 아맞다 오르카조각안캤다 [4] AKANE 2022.03.06 74 0 카사 최대 난제 [1] 클러스트 2022.03.06 106 0 타겜 전투 노잼이라는 턴제유저들 이해 안됨 [17] Cacao 2022.03.06 386 -11 그러고보니 당신에게 엄지를 제공 밈 이거 잊혀졌냐 [4] 알파버지니스 2022.03.06 155 0 이번주 건 접어야겟다 유나사랑해 2022.03.06 60 0 와 에델 야짤 그린 사람 수비범위 좆되노 ㅋ ㅋㅋㅋㅋㅋ [2] ㅇㅇ 2022.03.06 273 7 각우는 쇳덩이주제에 왜케 예쁘게 그려가지고 [3] Iovely 2022.03.06 142 0 스킨 일러 언제 공개하더라 [2]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6 107 0 러시아,우크라이나 교전중 통신내용 [2] ㅇㅇ 2022.03.06 157 4 미래전 이번주에 각후나온다는데 [4] 클러스트 2022.03.06 140 0 인히비터 메카닉 아님? [2] ㅇㅇ 2022.03.06 119 0 ㄹㅇ 카사 오래 붙잡게 해주는 일등공신들 [18] 람네 2022.03.06 1916 64 ✋질문 인히비터 클로에 오토덱에 재르카 대신할거 있을까? [9] 두트리오 2022.03.06 156 0 "실례가 안된다면 보지좀 빌려주십쇼" [3] 새벽비 2022.03.06 167 3 카사의장점=풀오토돌려도 어지간한컨텐츠다가능 [10] 스카이는페도아님 2022.03.06 151 0 개선 PC판 회원코드 미출력 [3] ㅇㅇ 2022.03.06 284 2 어씨발 나 특별한티켓으로받은 셋바써버렷나봄 [12] 부식되는세계 2022.03.06 114 0 이거 공익 강평 포즈 같아서 괜히 꼴받네 [3] Cacao 2022.03.06 98 0 카사는 그래픽 소스만 빼서 다른 장르 게임 만들어도 될 것같긴함 [3] 후라이드 2022.03.06 135 1 카붕이 큰일남 빠밤이인줄알고 젖가슴 주물렀는데 [8] 새벽비 2022.03.06 256 -11 월정액 패키지 현재 구매 불가? [7] 카사로넘어감 2022.03.06 196 0 불길한 기운이 엄습한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6 73 4 건틀렛 미래전 업밴 [7] DButton 2022.03.06 131 1 그니까 이렇게 지르면 되지? [10] 궁순이 2022.03.06 140 8 빛빛빛 종신 [3] 클러스트 2022.03.06 83 5 ✋질문 건들렛 장비 뭐부터 사? [4] 늅 (222.118) 2022.03.06 110 1 건틀렛 이번주 업벤만 보고 쓴 뇌피셜 건덱 팁 [8] Cacao 2022.03.06 153 0 진짜 얘네들은 왜이러는거냐ㅋㅋ [32] nanamon 2022.03.06 2451 75 걍 도저히 이해가 안 가는 좆버그 때문에 포맷함 [12] ㅇㅇ 2022.03.06 109 0 아 ㅅㅂ최지훈사놓을걸그랬나 [6] 집찾아가기 2022.03.06 193 0 가장 후회되는일 [1] 껄락 2022.03.06 72 0 재핑챙 만약에 인히비터 장비로 도배하면 어케됨 [8] 후려 2022.03.06 193 0 내가 가장 애끼는 샤오린 팬아트 [4] 비선정 2022.03.06 119 0 포켓몬 콘빵 [4] purple 2022.03.06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