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온인데도 샤오린보고 에이미꺼내는사람 엄청 많이 만남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가볼때 샤오린은 발작버튼이 맞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2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벽에 빨간장비 비틱함
[4]
78
0
본인 srpg 좋아함
[5]
77
0
사람 취향이 제일 호불호 갈리는게 턴제종류인듯
[2]
82
0
그냥 후라이즌은 건틀렛에만 써야 하나
[2]
61
0
카사 가시성 문제 해결되는 과정
[5]
124
1
이터 왤캐왤캐 왤캐왤캐 왤캐 부족함..
[4]
64
0
닉 다시 바꿀려면 한달 지나야되노
[12]
121
0
스알은 5마리씩 싹다 데이터전송하면댐??
33
0
턴제는 상대적으로 실시간보다 입문이 쉬움
[1]
66
0
완전 맨땅 처음 입문 어떰?
[8]
118
0
구인/구직
에붕이들 외앉옮???
[5]
125
4
재핑챙이 공익도 녹이지 않나
[1]
68
0
연출 ㅁㅌㅊ?
49
0
카사 겜 디자인 제일 아깝다고 느끼는건
[6]
135
0
재무장캐들 리더로 놓은적 없었는데
[5]
89
0
애들 가만히 서서 싸우는거 솔직히 맘에 안듬
[11]
132
1
사실 구관총 하나 죽어도 죽었는지 잘 모름
55
0
니가와도 ㅈ같은데 미나한테 후장따이면게 기분이 더 ㅈ같음
65
-5
시발 이번주는 좆게이 공익 찌찌파티에
67
0
스포
오늘만 해도 4번째다
[31]
1534
61
카사는 리더보너스가 뭐임?
[5]
337
0
✋질문
플래닛이란 재화 6천개 있는데
[5]
72
0
턴제가 인기있어서 많은게 맞나?
[26]
189
0
건틀렛
내가볼때 샤오린은 발작버튼이 맞음
112
0
미나 110 찍어주고 재무장까지 함
[2]
54
2
✋질문
허수코어로 특별 함선도면 사도됨??
[4]
123
0
라파엘라 납치해서 영상 찍어야지
21
0
어어 이새끼는 새벽에도 보이노
[8]
112
0
요즘 카사 가시성 문제 느껴지긴 함
[3]
124
0
카린 푸짐한 똥탱크에 얼굴 깔리고싶다,,,
[3]
114
0
그... 노잼이면 노잼이라고 말할 수도 있는데
68
0
시발
[22]
108
0
✋질문
지금 메이즈 셋바 돌리는중인데
[20]
135
0
각지아 pv 오전 10시 맞지?
[1]
60
0
내가 진자 페도는 아닌데
[2]
66
0
오늘 막 pv 나오고 패노 나올 생각에 부랄이 떨려서 잠이 안옴
36
0
덱리 보니까 전 상남자네요
43
0
장문)카사 전투는 호불호 심히 많이 갈림
[12]
217
0
님덜 선거얘기는 사챈이 잇서요
[5]
84
4
격전 리트 노잼임
28
0
대한민국 선거판은 20년 전에 머물러 있다
[3]
100
1
아맞다 오르카조각안캤다
[4]
75
0
카사 최대 난제
[1]
107
0
타겜 전투 노잼이라는 턴제유저들 이해 안됨
[17]
387
-11
그러고보니 당신에게 엄지를 제공 밈 이거 잊혀졌냐
[4]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