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 좆노잼이네요 안함 수구바위 < 납득
이겜 좆노잼인데 이거 하는 새끼들 병신아님? < 분탕
물론 맛없으면 그냥 조용히 방빼는게 제일 모범적이긴함
굳이 몰입해서 재밌게 하는 사람들이 모인곳 와서 노잼무새짓 하는것도 시비로 느껴지긴할듯
이겜 좆노잼이네요 안함 수구바위 < 납득
이겜 좆노잼인데 이거 하는 새끼들 병신아님? < 분탕
물론 맛없으면 그냥 조용히 방빼는게 제일 모범적이긴함
굳이 몰입해서 재밌게 하는 사람들이 모인곳 와서 노잼무새짓 하는것도 시비로 느껴지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