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홍머병 있어서 비주류 FPS 했음 Rhidel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7 작성일 2022-03-06 17:01:03 수정일 2022-03-06 17:01:45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7281 혹시 팀포2라고 아시나오????지금 매크로핵쟁이에게 점령당한 개병신틀딱겜이 하나 있는데 최근에야 템 다 팔고 접었음뭐 팀포말고 다른것도 하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MBT 2022-03-06 17:01:35 한국이나 비주류지 외국은 많이하는거 아님? 펼쳐보기▼ Rhidelz 2022-03-06 17:02:26 외국도 핵 매크로문제 장난없던데 매일 샌프란시스코섭에서 놀아서 그런지 핵만보면 치가 떨림 펼쳐보기▼ 로비 2022-03-06 17:01:54 팀포2가 비주류면 주류인 게임은 글옵 뿐인데 펼쳐보기▼ Rhidelz 2022-03-06 17:04:18 한국섭 지금 다 폐업했음... 펼쳐보기▼ 쿵쿵홍 2022-03-06 17:01:55 비주류 ㅇㄷ? 펼쳐보기▼ Rhidelz 2022-03-06 17:04:02 한국에선 하는 놈이 없던디 펼쳐보기▼ purple 2022-03-06 17:01:56 ㅇㅇ 2022-03-06 17:02:28 팀포 외국에서 존나 흥해서 그거 베껴서 옵치만든거자늠 펼쳐보기▼ Rhidelz 2022-03-06 17:03:29 존나 흥했다그것도 옛말이지 지금은 핵매크로가 서버에 4~5마리 있어서 진행이 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7:03:46 역시 fps들은 맨날 다 핵이 문제네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2-03-06 17:05:52 응애 스페셜포스2, 솔저오브포춘 갓겜 응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때는 말이야 솔저오브포춘이 갓겜이였다 이마리야 [9] 이리스유마 2022.03.06 68 0 일하니깐 알피지겜은 이제 못하겠음 [4] ㅇㅇ 2022.03.06 77 0 롤은 하는 애들이 문제임 [5] 로비 2022.03.06 81 0 결국 근데 잘만든게임인게 중요한거같음 ㅇㅇ 2022.03.06 67 1 거기 너 할거 없음? [2] MBT 2022.03.06 52 0 스포 뉴비 1챕 다 밀었어 [30] 피아니시모 2022.03.06 234 8 인히비터 뭐임 [8] 척추탄 2022.03.06 109 0 갑자기 로이팬드 꽁냥질 보고싶어짐 [2] 로바나 2022.03.06 74 3 난 MMORPG가 가장 좋음 [8] 워렉 2022.03.06 98 0 요즘 점점 판단이 안되는데 [11] Cacao 2022.03.06 131 0 롤 아펠 나오기 전까지가 재미있었음 ㅇㅇ 2022.03.06 34 0 카사는 이런캐 없어요? [12] SJK5100 2022.03.06 150 0 롤 요즘 챔피언들 보니까 [14] 쿵쿵홍 2022.03.06 110 1 결국 요즘은 폰겜이나 하게 되더라 [4] ㅇㅇ 2022.03.06 110 0 그래도 3인칭총겜은 덜어지러워서 할만햇슴 ㅇㅇ 2022.03.06 27 0 걍 남의 게임 까지만 말앗음 좋겟음 [3] Cacao 2022.03.06 90 0 아 근데 콜라보 돌아오면 에난민들 표정 기대되네 역시난 2022.03.06 59 0 카사 외전은 크로스코드가 제일 재밌었던 것 같음 [8] 아침햇쌀 2022.03.06 84 1 AOS는 진짜 못해먹겠더라 [1] AKANE 2022.03.06 74 0 턴제랑 카사의 가장 큰 차이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133 1 와 아이폰으로 넘어갈까 [1] 아헹 2022.03.06 161 0 나도 에임 좆병신이라 fps겜하면 [5] 부식되는세계 2022.03.06 59 0 스포 애초에 카사가 턴제였으면 인겜연출능력 좀 떨어졌을듯 [11] MBT 2022.03.06 198 5 홍머병 있어서 비주류 FPS 했음 [11] Rhidelz 2022.03.06 97 0 격겜중에 즐긴게 길티인데 카사하면서 싫어짐 [5] k0909 2022.03.06 100 0 스포 크로스로드 왤케재밌음?? [15] ㅇㅇ 2022.03.06 201 3 ㅋㅋ 애들 저거 진짠줄 아내 [2] ㅇㅇ 2022.03.06 112 0 난 AOS가 제일 취향 안맞더라 [12] 워렉 2022.03.06 93 0 ㅋㅋㅋㅋㅋ 결혼 했는데 바로 바람핀 잠수함 수준 ㅉㅉ [3] 쿵쿵홍 2022.03.06 101 0 덱 대충 정리된듯 [10]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6 108 0 그르르 누군가를 고로시하고 싶다 [1] 역시난 2022.03.06 51 0 난 pvp fps못하겟드라 [1] Cacao 2022.03.06 54 0 푸키먼 턴제는 재미있었는데 [4] ㅇㅇ 2022.03.06 105 0 제발 홍어하게 해주세요 제발제발 [6] starseeker 2022.03.06 89 0 총겜 어지러워서 못함 [3] ㅇㅇ 2022.03.06 54 0 카사는 장르의 한계가 젤 문제임 [1] 야마사 2022.03.06 84 0 근데 턴제도 범위가 너무 넓음.. [3] ㅇㅇ (222.116) 2022.03.06 96 0 알파트릭스 빠밤좌 보는 앞에서 진실의문 2022.03.06 52 0 스포 이거 모르는 애들도 있었냐 [4] Nyx 2022.03.06 172 1 애미시발 커피랑 핫식스 마셨다고 쿵쿵홍 2022.03.06 43 0 아 배탈이 났나 [5] 워렉 2022.03.06 64 0 그럼 얘는 누굴까..? [4] 배터리 2022.03.06 143 0 FPS하면 최전선에서 스나들고 전진스나했음 [11] Rhidelz 2022.03.06 111 0 턴제의 문제점 ㅇㅇ 2022.03.06 48 0 격겜이랑 fps가 진입장벽 제일 높은듯 [4] ㅇㅇ (183.98) 2022.03.06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