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약간 뭐라 해야할까


상황파악? 그런게 좀 안됨


지금 적이 어느 위치 쯤에 있겠거니 하는 것도 안되고


내 캐릭터랑 적 캐릭터랑 상성이 어떠니 그런 것도 모르겠고


지금이 한타 참여할 때니 용 먹어야 할 때니


전황 파악을 못함


그래서 롤 해도 탑신병자만 함


아니면 정글로 갱만 존나 다니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