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가부 더욱 발전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6
작성일
댓글
[4]
월광
촤드
ㅇㅇ
익명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대충 예상가는 스토리긴했다
[2]
217
0
개선
캐벤 투표등수와 캐릭수 늘려야함
[5]
80
0
스포
존나부럽노
[4]
203
0
로지아 개꼴이네 ㄷㄷ
[7]
184
2
스포
스토리 꽤 어렵네 이해한거 맞는건가
[3]
197
0
스포
근데 인간적으로 생각해도
[2]
142
0
출렁출렁
[1]
73
-1
스포
내 이름은 시솝
193
0
칵테일 질문할게 잇는데 vip티켓 어떻게 얻는거임?
[2]
73
0
스포
세실리아는 페도 아니지?
[4]
252
1
건공 미친놈들아
[2]
90
0
스포
근데 이년 도대체
[2]
143
0
로비 바꿨다
44
0
민심테스트
54
7
칵테일 10개씩 까본 결과
[3]
298
6
전당템에 셋바튜바 써도됢..?
[10]
106
0
왜 매일 아침마다 힘이 없나 했네
[1]
59
0
미도리콘 만든게이야 이벤트 참여해봐라
[3]
61
0
스포
그런데 시솝 개웃기네
[2]
209
5
평가서 박치기 되는거 이제 알았네;;
[1]
93
0
신지아,,라파엘라보다더꼴리는년
[2]
178
1
클로디아도 각성 내 줘
[1]
36
0
600쿼츠 급전 땡길데 없나
[5]
78
0
???:여가부 더욱 발전해야
[4]
86
0
✋질문
각호 vs 각 신지아 재화부족한데 누구 뽑을까?
[4]
147
0
각지아 뽑으려면 뭘 구매하는게 나음?
[2]
90
0
✋질문
뉴비 모듈 챌이랑 이벤트 중에
[4]
115
0
스포
오싹지아링 웃는표정으로 바꿔봄
[5]
197
4
스포
평의회 로켓단 같은 삼류 집단 같았는데
83
0
스포
이쯤되면 이새끼들 다 뒤통수칠까 두렵다
[5]
155
1
스포
스토리 후반부 보면 이거 생각남
[2]
143
4
펙트)저 세계관입장에서는 감옥이 더 안전할 수 있음
79
1
자중의 자...
[2]
50
0
그럼 이제 남은 이벤트 주역 차지 못한 주요 세력이
[4]
82
-1
섭스 칵테일 좀 빨리 고쳐봐 제발
[5]
114
0
처리중 떴다
[1]
40
0
그 잘난 지아링도 못하는것.....
82
0
뭐 이렇게 로비가 천박해졌지...
[1]
196
0
정보
각성 신지아 특수기 공뻥 5초마다 까임
353
1
님들 자로끝나는거 아직안나온거있슴...
[1]
54
0
스포
카사세계관 감옥 = 개허벌임
[10]
228
-1
이번 신캐 성능평가
[1]
283
0
각등이 찌쭈
[1]
67
0
건잘안하면 2호기필요없지?
52
0
대적자,,관리자,,조율자,,,,
[8]
1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