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카사세계관 감옥 = 개허벌임 호로로로롱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228 작성일 2022-03-08 05:16:40 https://arca.live/b/counterside/45818604 감옥 문이 잠겼다고요? 안경 다리로 자물쇠를 열면 됩니다!!사실 감옥에는 밖으로 통하는 비밀문도 있어요!!!감옥에 죄수를 가둘 때 무기도 안 빼았는답니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2-03-08 05:17:20 ㅇㅇ (221.140) 2022-03-08 05:17:26 삭제 수정 스테일메이트 디스크립션 보면 걍 고모가 놔준?듯?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3-08 05:18:03 저건 일부러 놔준 거라 경우가 좀 다른 거 같긴 한데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8 05:18:46 *수정됨 해당 스토리 진입할때 설명부분 보면 일부러 놔준거임 펼쳐보기▼ 호로로로롱 2022-03-08 05:22:18 결국 신지아한테 도움됐는데 일부러 놔줌? 겉멋도 적당히 들어야지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8 05:25:35 그게 아니라 뒤에 전개보면 이노베이션 팀업을 한번에 묶어서 매장시킬려고 한거자너 근데 본인 계산이랑 다르게 지아 능력이 예상 밖이라서 발린거고 펼쳐보기▼ 호로로로롱 2022-03-08 05:26:26 ㄴㄴ 애초에 거기서 못나왔으면 신지아 더 쉽게 묻었고 떨거지들은 나중에 처리하면 그만이었음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8 05:27:53 스토리 진입 글 내용도 그렇고 내가 봤을때는 너무 자신감 과잉이었음 라파엘라까지 불러서 다 매장시킬려고 했던거 보면 충분히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겠지 펼쳐보기▼ 호로로로롱 2022-03-08 05:29:14 사실 그냥 평범한 감옥이었다 해도 그걸 안경다리로 안에서 뚫고 나온다는거 자체부터가 얼탱이없는거지 뭐 펼쳐보기▼ xile 2022-03-08 05:18:49 근데 감옥밖엔 당연히 문이있지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도리콘 만든게이야 이벤트 참여해봐라 [3]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8 61 0 스포 그런데 시솝 개웃기네 [2] swratra 2022.03.08 209 5 평가서 박치기 되는거 이제 알았네;; [1] 유즈유카 2022.03.08 93 0 신지아,,라파엘라보다더꼴리는년 [2] 디셉션 2022.03.08 178 1 클로디아도 각성 내 줘 [1] vokadi 2022.03.08 36 0 600쿼츠 급전 땡길데 없나 [5]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08 78 0 ???:여가부 더욱 발전해야 [4] 극한의가능충 2022.03.08 87 0 ✋질문 각호 vs 각 신지아 재화부족한데 누구 뽑을까? [4] 늅 (222.118) 2022.03.08 147 0 각지아 뽑으려면 뭘 구매하는게 나음? [2] 헤비흡연충 2022.03.08 90 0 ✋질문 뉴비 모듈 챌이랑 이벤트 중에 [4] 플펌 2022.03.08 115 0 스포 오싹지아링 웃는표정으로 바꿔봄 [5] 사자비 2022.03.08 197 4 스포 평의회 로켓단 같은 삼류 집단 같았는데 크리스피크림 2022.03.08 83 0 스포 이쯤되면 이새끼들 다 뒤통수칠까 두렵다 [5] ㅇㅇ 2022.03.08 155 1 스포 스토리 후반부 보면 이거 생각남 [2] ㅇㅇ 2022.03.08 143 4 펙트)저 세계관입장에서는 감옥이 더 안전할 수 있음 ㅇㅇ (49.143) 2022.03.08 79 1 자중의 자... [2] 베버 2022.03.08 50 0 그럼 이제 남은 이벤트 주역 차지 못한 주요 세력이 [4] vokadi 2022.03.08 82 -1 섭스 칵테일 좀 빨리 고쳐봐 제발 [5] diene 2022.03.08 114 0 처리중 떴다 [1] 후려 2022.03.08 40 0 그 잘난 지아링도 못하는것..... 꿀때지 2022.03.08 82 0 뭐 이렇게 로비가 천박해졌지... [1] jundaam 2022.03.08 197 0 정보 각성 신지아 특수기 공뻥 5초마다 까임 쿠온상 2022.03.08 353 1 님들 자로끝나는거 아직안나온거있슴... [1] 라란의화비 2022.03.08 55 0 스포 카사세계관 감옥 = 개허벌임 [10] 호로로로롱 2022.03.08 228 -1 이번 신캐 성능평가 [1] 금지어다 2022.03.08 283 0 각등이 찌쭈 [1] 밍기적밍기적 2022.03.08 67 0 건잘안하면 2호기필요없지? ㅇㅇ 2022.03.08 53 0 대적자,,관리자,,조율자,,,, [8] 디셉션 2022.03.08 169 0 스포 검은 평의회도 힘 좀 쓸거 같은데 으으 2022.03.08 104 0 이번 스토리가 액트8보다 낫다 손 [1] 59XZa 2022.03.08 53 0 스포 신지아 어느정도로 천재인거임? [9] ㅇㅇ (1.242) 2022.03.08 298 1 스포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이름 전부 체스관련이네 [24] 아네모네 2022.03.08 1616 61 스포 중학생 아들을 둔 애비입니다... [12] dwsss 2022.03.08 2409 68 모듈챌 1-3 자꾸 몹이 적 함선 뒤에쌓여서 못버티는데 어케함? [5] HOTT 2022.03.08 82 0 이벤트에서 칵테일 재료 나옴? [2] 씨에스 2022.03.08 63 0 그런데 각지아 성능 어떰? [4] swratra 2022.03.08 257 0 세실리아 정말 예쁜거가틈 [1] 무골 2022.03.08 110 0 스포 근데 딴얘들은 어떻게 됐는지 안나왔네 [5]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8 167 1 ✋질문 뉴비 각성 질문 [2] ㅇㅇ (112.184) 2022.03.08 60 0 에휴좆이크시발년 [1] ㅇㅇ 2022.03.08 43 0 존나 강해보이지만 4종도 못잡을거 같은 새끼... [1] 상자새끼 2022.03.08 90 0 어질어질하다 [2] 검까마귀 2022.03.08 67 1 스포 아 이게 그거네 캐르전문 2022.03.08 117 1 정보 각지아 로비배치 특 눈꽃슈크림 2022.03.08 3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