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지아=에이미 주간 아닐때 3서폿중 한자리 저코탱으로 전열때운후 러쉬할때 쓸만함


 pve나 레이드선 서폿답게 코스트적은 솔져덱제외 최후반에 버프캐로 쓰면될듯150악몽 저스펙기준으로 450만딜 넣게 해줌 기존 200~300만대


뷰밤년=캐벤 시급 지금 미쳐날뜀 공익도 딜인플레에 녹는대 미친년이다....아마 타워린과 함께 고정벤으로 캐벤수를 늘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