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압축이고 뭐고 기존 2서폿을 1서폿으로 바꿔서한다?
걍 케어능력이 별로고 몸도 그렇게 튼튼한것도 아니라
넴드잡고 2번째 넴드 중간에 떨어지면
걍 2서폿처럼 잡는게 아니라 걍터져버림
8인체제에선 걍 코돼지 안쓰는게 낫고
걍 3서폿이상쓰는컨텐츠에서만 추천하겠음
레이드, 협력전 말곤 진짜 답없음
덱압축이고 뭐고 기존 2서폿을 1서폿으로 바꿔서한다?
걍 케어능력이 별로고 몸도 그렇게 튼튼한것도 아니라
넴드잡고 2번째 넴드 중간에 떨어지면
걍 2서폿처럼 잡는게 아니라 걍터져버림
8인체제에선 걍 코돼지 안쓰는게 낫고
걍 3서폿이상쓰는컨텐츠에서만 추천하겠음
레이드, 협력전 말곤 진짜 답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