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다만 초반부

지아네 가족관계도가 좀 복잡했음

고모니 사생아니 이게 

초반에 머릿속에서 잘 정리가 안됐음

마지막 스테이지 지아가 도움주는 연출부분은 너무좋다

스비의 연출력이 점점 발전 하는듯

이 에피가 8지보단 먼저 나왔어야 하는데 ㄲㅂ


근데 관리자는 지아가 특이점이라고 해도 

구관리국 정보를 그냥 다 알려주나보네


지아링 너무 치트키같은 능력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