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초반부
지아네 가족관계도가 좀 복잡했음
고모니 사생아니 이게
초반에 머릿속에서 잘 정리가 안됐음
마지막 스테이지 지아가 도움주는 연출부분은 너무좋다
스비의 연출력이 점점 발전 하는듯
이 에피가 8지보단 먼저 나왔어야 하는데 ㄲㅂ
근데 관리자는 지아가 특이점이라고 해도
구관리국 정보를 그냥 다 알려주나보네
지아링 너무 치트키같은 능력아닌가
다만 초반부
지아네 가족관계도가 좀 복잡했음
고모니 사생아니 이게
초반에 머릿속에서 잘 정리가 안됐음
마지막 스테이지 지아가 도움주는 연출부분은 너무좋다
스비의 연출력이 점점 발전 하는듯
이 에피가 8지보단 먼저 나왔어야 하는데 ㄲㅂ
근데 관리자는 지아가 특이점이라고 해도
구관리국 정보를 그냥 다 알려주나보네
지아링 너무 치트키같은 능력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