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집단이 아무리 강해진다고 해도
이번 메인 시리즈에서 나오는 구원 기사단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님
현재 평의회 최고 전투력인 이볼브도
인게임으론 ㅈ같지만
설정상으론 메이즈 전대의 류드밀라가 가서
염동력으로 팔 하나씩만 떼어가도
ㅂㅅ되고
나머지 맨션 마스터랑 기순이는 다굴까야 4종 잡는 알트소대가 개털어버리는데
힐데가 가도 갓태자와 레이가 존재하는
구원기사단에 비빈다?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
현상황 IF로
시솝이 호라이즌처럼 과거 세계의
크로노스처럼 불사신 병기나
사도의 몸체를 가지고 있지 않은 이상은
여기 전투력은 메이즈 미만잡임
다만 인과계산기라는 것을 볼 때
그저 계산만 하는것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강인공지능이
있는 원본 버전일 가능성이 매우 다분하기 때문에
펜릴 소대 같이 딜량리미트를 그냥 뚫어버리는
팀업이 아닌 이상
관남충처럼 전략적으로 뭐든지 부숴버리는
말그대로 아래쪽에서는
막지 못하는
재앙이 될 수도 있다는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