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관남충 아님?

이름 모를 최대주주
알파트릭스 정도의 최대주주려면
자금이 무한해야할거고
결국 그거  충족하는건
세계의 경제마저도 쥐고 흔드는
 관남충뿐이잖아

결국 알파트릭스 계열 일가들은
관남충이 내세운 대리인이고
실제론 알파트릭스도 관남충 소유인거인가?

미국도 쫄다구로 만들 역량인데
기업 한개정도는 껌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