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맨땅누비 비틱하고십음,,, 화라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63 작성일 2022-03-08 15:37:07 https://arca.live/b/counterside/45860712 나도 각성 유나 스고십읆,,,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랼락 2022-03-08 15:37:18 멈춰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37:47 저거 뽑으면 안댊,,,,? 펼쳐보기▼ 랼락 2022-03-08 15:38:01 좋은건 맞는데 깡주화로박으면 대가리깨짐..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38:19 주화로 뽑는다고는 안햇읆,,,,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08 15:38:29 깡주화로 천장치면 40이야.. 정신차려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39:51 이번에 각지아 패키지로 시도는 해봐도 대는거안읾,,,? 아님 몰루,,,,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08 15:40:00 각지아는 뽑음?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40:13 각성캐 하나도 업음,,,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08 15:40:50 어차피 각성캐는 하다보면 올콜렉하긴하는데 너 경제력에 따라서 하는거지 맘대로 하셈 각성캐중에 진짜 개 좃쓰레기다 하는건 별로 없음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08 15:41:10 각유나도 뉴비들 PVE 콘텐츠 미는데 크게 도움되긴함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41:54 친절한답변 고마욺,,,, 복밧으샒,,,,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37:27 어얼 2022-03-08 15:37:29 ㅇㅇ 2022-03-08 15:37:36 단또또단 2022-03-08 15:38:15 적당히 하다보면 한번 또 분탕쳐서 욕먹고 각선권같은거 뿌릴거임 펼쳐보기▼ 오늘내일 2022-03-08 15:38:22 리세계 요즘 비싼가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38:37 이미 리세계가격보다 더 만이질럿슮,,, 펼쳐보기▼ 오늘내일 2022-03-08 15:39:22 ㄷㄷ 진짜 존나가지고싶으면 이번 지아기채패키지가 젤좋음 아니면 각성이지수명함얻을겸 그거패키지도 좋구 펼쳐보기▼ 화라비 2022-03-08 15:41:15 사실 그냥 각성=월광이라길래 걍 먹고십은거읾,,, 아직 기사단가입도 못하는 허접래밸읾,,,, 펼쳐보기▼ 오늘내일 2022-03-08 15:44:17 컨소는 담주 협력전시작전까진 암대나 들가삼 보상큼 에픽월광보단 로테도 빠르고 먹기도 더 쉬우니 천천히하삼ㅋㅋ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8 15:38:22 어차피 돌아와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38: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케오린졵나쎄네 만렙안찍어도 되네이게 ㅋㅋ [2] 부식되는세계 2022.03.08 84 1 에난민 30만원 천장 보공ㅎㅁ [21] 뼈와쌀을분리 2022.03.08 1533 48 뉴비 리세계 받았는데 머리 터질것 같아.. 도아줘;ㅁ; [15] 언더테이커v 2022.03.08 199 0 스포 이벤트 마지막 내용 이거아니냐 ㅋㅋㅋ [11] ㅇㅇ 2022.03.08 2011 55 7각계 샀는데 더 좋은거 살걸 [1] Pakafans 2022.03.08 107 0 스포 OO O<----은근 개같이 멋진새끼... [1] 서량 2022.03.08 174 1 누비 이노래 게임할때만 들어서 몰랐는데 [9] abear 2022.03.08 174 4 스포 빠밤이 나만 호감임? [9] 나는빡빡이다 2022.03.08 194 0 이거 말이 안되는데... [1] ㅇㅇ 2022.03.08 62 1 다음주에 진짜 큰 거 온다ㅋㅋ [8] 주블 2022.03.08 159 0 재르카 만들면 진짜 골드에서 놀아야지 [1] 꿀통뺏긴푸 2022.03.08 50 0 스포 소소하게 맘에 들었던 연출 [5] 조수르 2022.03.08 210 1 다이브 얼마전에 다 말있는데 ㅇㅇ 2022.03.08 52 0 내가 재르카 못하는 EU 진실의문 2022.03.08 61 0 11뽑 손리세 10트 실패하고 빡쳐서 겜 지웠는데 [7] 베베의일기장 2022.03.08 189 0 좆됬다 정보가 없음 [8] 익명의작성자 2022.03.08 103 0 스포 쾌락없는 책임ㅋㅋㅋ ㅇㅇ 2022.03.08 146 0 스킨 살 돈으로 셋바만 산거 같음 ㅇㅇ 2022.03.08 53 0 스포 이볼브원 이새끼는 그냥 싸튀충 아니냐?? [3] Ludovicus 2022.03.08 193 1 인히비터 더 월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2] ㅇㅇ 2022.03.08 128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1] 양하림 2022.03.08 1337 44 장기 컨텐츠 간닷 [2] ㅇㅇ 2022.03.08 71 0 아까 뉴비 진행물어봤는데 이거면 리세계 사야해??? [16] 니루비 2022.03.08 167 0 스포 이번 연출 매콤하긴한듯 [2] 하루한캔데자와 2022.03.08 192 0 맨땅누비 비틱하고십음,,, [22] 화라비 2022.03.08 163 1 컨텐츠미는데 탱이 부족한 기분이 든당 [7] ㅇㅇ 2022.03.08 116 0 스포 알파트릭스 소유주말인데 [7] 한우쟝 2022.03.08 159 0 보면 신지아도 ntr최적화 캐릭임 [4]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08 124 0 스포 카사 스토리 no.1 억울함 [15] 청안아이 2022.03.08 2093 63 이런거도 티켓으로 쳐줌? [13] 로리힐데 2022.03.08 1214 40 스포 이겜엔 뉴비절단기가 존재한다 Badfinger 2022.03.08 113 0 시솝의 장난감인 진실의문 2022.03.08 45 1 복귀 유저 질문좀 [4] 지아링 2022.03.08 83 1 건틀렛 개좆같은 에이미 때문에 그레모리나 투입해야겠노 [7] 쿵쿵홍 2022.03.08 112 0 스포 얘 과거 암시한 이유가 있다고봄 [10]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08 235 1 난 각우보다 깡우가 더 이쁘더라 [4] gkdhkdhk 2022.03.08 129 0 류드밀라 넣고싶은데 누구랑 바꾸면됨? [4] ㅇㅇ 2022.03.08 128 0 님덜 이거 만듬? [4]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8 89 0 스포 이볼브원 개병신인 이유 [5] 페브렌 2022.03.08 205 5 카사 넘어와서 첨으로 해본 서브스토린데 재밌네 [5] 학식먹는야가다꾼 2022.03.08 113 6 건 라파엘라로 개지랄해봐라 ㅋㅋㅋ [1] ㅇㅇ 2022.03.08 150 0 ✋질문 각지아 융합 맥여야함?? [5] 오이하오 2022.03.08 248 0 컨소챗에 2트만에 먹었다고 비틱챗이 보인다. [15] ㅇㅇ 2022.03.08 170 0 신지아랑 관남충 얼굴까고 만났으니 이제 하는거임? [1] 병투vs오니짱 2022.03.08 141 0 "호라이즌... 진짜 탐난다." [19] 도요맥스 2022.03.08 2262 4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8 1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