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고장나가가지고story대충넘기면서밧엇는대오늘소리들르면서연상도안넘긷고보고행니가존난재밋내흚흠갓성신지아쟝<---스킬못소리cow륾읾스톨리해면서브금도막바긴는대소름돗내데박(진자읾)아직볼갬만이남아슨ㄴ대기대너무댄다랄ㄹ가나요??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존나재밋내헒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9
작성일
댓글
[10]
금태링다메다메
미스핏
에픽방갑슴니다
미스핏
어얼
미스핏
촤드
미스핏
아호몬두드
미스핏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 컨소 자리 남는곳 없슴.....???
[2]
69
1
짜잔이 이대로 가는거임..?
62
0
지아링이랑 서유닝이랑 같이 놀러가서
[2]
64
2
좆됏노
[10]
138
2
레이드 70,90 방생이 왜 뉴비 제초기임??
[4]
174
0
구인/구직
뉴비 친구랑 컨소 구합니다
57
1
요즘 6지부 린시엔이 유행임?
57
1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조
[1]
44
0
이벤트 로비 머냐 ㅋㅋㅋ
48
0
이거 과금안해도 기밀채용 쿼츠패키지 매주 살수있어??
[8]
172
0
이거 복각 언제쯤함
[5]
142
1
아니 돌겠네 진짜
[30]
205
0
요즘 주화가 업따
[1]
39
0
아니나 린시엔이 왜 하나도없지
[9]
124
0
이거 시나리오 1 다하면 서윤 얻는다고 하던데
[12]
137
1
뎃??
[9]
105
1
인히비터 장비가 그냥안나옴 ㅅㅂ
[3]
100
1
이렇게 보니까 둘이 진짜 아치에너미가틈
[13]
143
3
이거뭐부터삼?
[6]
73
0
이 게임 왜하냐고?
[9]
133
0
70,90 레이드는 방생해야 할 듯
[7]
159
3
누비 첫 메공속 맞췃슴
[16]
176
7
한정 판매가 무조건 개꼻릴수박애 업는개
[5]
161
1
시.발존나재밋내헒
[10]
189
0
6린시엔하면 150도 원펀할것같은데
[3]
94
0
컨소원이상해
[16]
156
-5
존나 부럽네 진짜
[11]
191
1
이번 봄 스킨이 바니걸이지?
48
0
서유닝이랑 지아링 윾두잡고 이거 하고시픎..
[3]
111
0
구인/구직
협력전 꾸준히 하는 컨소에서 2명 동시에 데려가주세요 (2)
[7]
130
0
카사는 장사를 좀 이상하게 하는거 같읆..
[8]
161
1
구글 환불 되나?
[3]
117
-1
뉴비 7명을 바치면
[13]
139
0
이니비터 업적 다 타먹고 130만 남았네
[14]
86
0
스포
그새끼 7지에서 간지나긴 했음
[4]
158
0
건틀렛
카창인생 첨으로 달았다
[10]
124
8
얼마전까지만 해도 그냥 찬밥신세였는데
[2]
142
1
맨땅계 2주년 100뽑을 했었나보네
[1]
84
0
각지아가 생각보다 애매하긴 한거같더라
[3]
171
0
당분간 프로필 소개문구 바꿀 일 없을듯
[5]
101
0
매카노 하던겜 점검이라 할게없노
[3]
78
0
구인/구직
선배님들 뉴비 친추가능할까요?
[6]
109
0
ㅋㅋ
[7]
79
0
린시엔 스킨 <<< 필쑤
[4]
184
2
인히 보조 7티 크라운은 개같이 유기임?
[4]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