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0,90 레이드는 방생해야 할 듯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9 작성일 2022-03-10 01:01:46 수정일 2022-03-10 01:01:55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4028 정보 요구치에 비해 토큰 보상이 진짜 너무 손핸데업적도 다 끝냈으니 그냥 70 90은 방생해야겠어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kimjino 2022-03-10 01:01:54 BSR 2022-03-10 01:02:10 난 4시간 지나도 안잡히면 걍 잡아줌 누비 불쌍해 펼쳐보기▼ 노무쿤이아니야 2022-03-10 01:02:47 안잡다가 막 12시간 넘어도있길래 불쌍해져서 잡아줌.. 펼쳐보기▼ 아호몬두드 2022-03-10 01:04:02 뉴비제초기 펼쳐보기▼ ㅇㅇ 2022-03-10 01:27:01 누비가 없어..내 협력사 컨소들 새벽 4시에도 레이드 팝업시키면 대여섯명이 때리고 있음 미칑놈들뿐이야 펼쳐보기▼ 아호몬두드 2022-03-10 02:00:58 그럼 쩔수없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10 01:06: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지부 6시엔 해봤는데 [4] 잉딩 2022.03.10 110 1 이거 개인버프는 사도 상관없는거지? [5] diene 2022.03.10 109 1 쿼츠3배 마지막으로한게 언제임? [16] 색인 2022.03.10 148 0 챈 컨소 자리 남는곳 없슴.....??? [2] ㅇㅇ 2022.03.10 69 1 짜잔이 이대로 가는거임..? 형제철물 2022.03.10 63 0 지아링이랑 서유닝이랑 같이 놀러가서 [2] 뷰르릇 2022.03.10 65 2 좆됏노 [10] kimjino 2022.03.10 139 2 레이드 70,90 방생이 왜 뉴비 제초기임?? [4] Cabala 2022.03.10 175 0 구인/구직 뉴비 친구랑 컨소 구합니다 ㅇㅇ 2022.03.10 57 1 요즘 6지부 린시엔이 유행임? 색인 2022.03.10 57 1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조 [1] 망조의짐승 2022.03.10 44 0 이벤트 로비 머냐 ㅋㅋㅋ 몰루 2022.03.10 48 0 이거 과금안해도 기밀채용 쿼츠패키지 매주 살수있어?? [8] 후이잉 2022.03.10 172 0 이거 복각 언제쯤함 [5] Pakafans 2022.03.10 143 1 아니 돌겠네 진짜 [30] 지나가던선비 2022.03.10 205 0 요즘 주화가 업따 [1] 클로저스하다옴 2022.03.10 39 0 아니나 린시엔이 왜 하나도없지 [9] 여린 2022.03.10 124 0 이거 시나리오 1 다하면 서윤 얻는다고 하던데 [12] 메달 2022.03.10 137 1 뎃?? [9] 메테오 2022.03.10 105 1 인히비터 장비가 그냥안나옴 ㅅㅂ [3] 유나 2022.03.10 101 1 이렇게 보니까 둘이 진짜 아치에너미가틈 [13] 뷰르릇 2022.03.10 144 3 이거뭐부터삼? [6] ㅇㅇ 2022.03.10 73 0 이 게임 왜하냐고? [9] 깡통머리니키 2022.03.10 133 0 70,90 레이드는 방생해야 할 듯 [7] ㅇㅇ 2022.03.10 159 3 누비 첫 메공속 맞췃슴 [1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10 176 7 한정 판매가 무조건 개꼻릴수박애 업는개 [5] 잔비파파 2022.03.10 162 1 시.발존나재밋내헒 [10] 미스핏 2022.03.10 190 0 6린시엔하면 150도 원펀할것같은데 [3] 소나기나기 2022.03.10 94 0 컨소원이상해 [16] 여린 2022.03.10 156 -5 존나 부럽네 진짜 [11] 잉딩 2022.03.10 191 1 이번 봄 스킨이 바니걸이지? 금태링다메다메 2022.03.10 48 0 서유닝이랑 지아링 윾두잡고 이거 하고시픎.. [3] 뷰르릇 2022.03.10 111 0 구인/구직 협력전 꾸준히 하는 컨소에서 2명 동시에 데려가주세요 (2) [7] takar00 2022.03.10 130 0 카사는 장사를 좀 이상하게 하는거 같읆.. [8] Radeath 2022.03.10 161 1 구글 환불 되나? [3] 귀여운디리벳 2022.03.10 117 -1 뉴비 7명을 바치면 [13] 촤드 2022.03.10 139 0 이니비터 업적 다 타먹고 130만 남았네 [14] 카린웡 2022.03.10 86 0 스포 그새끼 7지에서 간지나긴 했음 [4] 뷰르릇 2022.03.10 158 0 건틀렛 카창인생 첨으로 달았다 [10] 김바다19 2022.03.10 124 8 얼마전까지만 해도 그냥 찬밥신세였는데 [2] 람네 2022.03.10 142 1 맨땅계 2주년 100뽑을 했었나보네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10 85 0 각지아가 생각보다 애매하긴 한거같더라 [3] 고보 2022.03.10 171 0 당분간 프로필 소개문구 바꿀 일 없을듯 [5] 잉딩 2022.03.10 101 0 매카노 하던겜 점검이라 할게없노 [3] 여린 2022.03.10 78 0 구인/구직 선배님들 뉴비 친추가능할까요? [6] 니쿠니 2022.03.10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0 0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