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박이라 메카덱 타다가 스홀보고 솔저 메카 병행으로 키움, 그리고 접었다가 푸룽이 린시엔 스킨 지르고나서 다시 하기 시작함, 그리고 아직도 하고있음. 

어지간하면, 이세계 재능충인 카운터들은 배척하고 여전히 메카랑 솔저 애호중이다. 

에미브러햄+두돈반+클랜 박아놓으면 초반밀기 재미있었는데.

갈수록 이세계 주인공 마냥 카운터 짱짱 스토리로 가는느낌이라 스토리는 스킵당한지 오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