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돌겠네 진짜 지나가던선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204 작성일 2022-03-10 01:06:15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4203 전당 5-3 분명 2번이나 스무스 하게 클 했는데 왜 갑자기 안 되지? 아무것도 안 바꿨는데 1시간 넘게 리트 중임 살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스탑약한 2022-03-10 01:06:36 덱 올려줘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18:18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4663?p=1 펼쳐보기▼ BSR 2022-03-10 01:06:48 템세팅 스충이 약하거나 쎄졋다던지...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07:25 거기 전복 많이 나는곳이라서 2번이면 적은거긴함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08:09 암만 그래도 두번 클 한 조합이면 10번 넘게 리트 하면 한번은 되야 정상 인데 아오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08:46 아예 템 스펙을 끌어올려서 딜로 찍어누르는게 낫긴 함 두번째 나유빈 나오기 전에 함선을 터뜨려야 안정적으로 끝나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16:42 ? 아니 아예 첫번째 나유빈도 안 잡아지는데 저번에 했을 땐 대체 어떻게 잡은지도 모르겠음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18:27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4663?p=1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19:36 너무 무거운데? 보통 많이 쓰는 조합도 아닌거 같고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1:09 그럼 뭘로 감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21:34 https://arca.live/b/counterside/42602660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2:11 '고인물용'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23:51 5-3만 참고해봐 5-3은 어중간하게 밀려고하면 안되더라 코스트 대비 밸류가 높은 애들로 빨리 나유빈 잡고 2번째 나오기 전에 밀어버리는게 좋음 대충 메스충 1셋이나 대적자 1셋 있으면 카일웡 전장 스충셋 있으면 같이 주면 됨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22:45 케오린 재무장 했으니까 이게 나을듯 카일웡 방벽으로 등장하는 나유빈 스턴 멕이고 리코리스, 케오린으로 딜하고 치후유가 나와서 나유빈을 다시 눕히는 방식으로 함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3:47 리코리스...안 키웠다고....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27:21 *수정됨 일단 그자리에 에델이나 류드 아니면 3코 스나 중에 키운거 있으면 넣고 돌려보셈 최지훈 같은걸로 될지는 모르겠다 근데 2코 스나 중에 리코가 많이 쓰여서 키우긴 해야됨 격전에서도 자주 쓰이는 픽으로 드감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28:53 아니다 리코리스 110렙 찍은거 있긴 하네 스작하고 투입 해봄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29:18 ㄱㄱㄱ 템은 블레이즈 스커피지피 주거나 없으면 공속계열로 줘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34:34 ??? 뭐야 ㅅㅂ 왜 한 방에 뚫려 안아줘요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34:46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35:46 아 근데 젋유빈 2번째로 나오기 전에 컷은 안 되더라 템이랑 융합 딸려서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36:53 ㅇㅇ 젊유빈이 다시 나오고 궁 쓰면 우리 함선 터지는거라서 사실 2번째 나오기 전에 잡는게 강제되긴함 재출격 할때쯤 젊유빈 궁이 거의 다 차게 되있음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37:21 죽으면 궁 게이지 리셋 되는거 아니었어? 두번째 나와도 궁은 못 쓴거 같언데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38:11 리셋 아니고 게이지 찬 상태로 나옴 2번째 나오자마자 바로 쓰는건 아니고 거기서 시간 좀더 끌면 궁 박히면서 터짐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38:46 그래서 최지훈+뉴오하이오 쓰는 스봉덱 쓰기도 하는데 가장 안정적인건 딜로 미는게 답인듯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39:36 이상하네 1:30초쯤 잡아서 두번째 나오고도 시간 꽤 지났었는데 썼는데 함선에 안 박힌건가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40:32 1분 30초쯤이면 2번째 나유빈 나올타이밍인데 보통 첫 나유빈 컷 내고 나서 2번째 나유빈 나오는 타이밍이 1분 30초긴함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40:48 *수정됨 궁 사정거리가 긴 편이긴한데 아군한테 쓴거면 그럴수도 적 함선쪽에서 젊유빈이 궁 쓰면 아군함선에 안닿긴 함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10 01:41:20 아니면 치후유인가 재핑챙이 함선 끝에 박혀 있는데 고개 돌려서 궁 썼나 보다 재핑챙이 불사로 버티고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10 01:42:22 그래서 저 덱 보면 신지아나 서윤 같은 버퍼 이용해서 최대한 빨리 밀게 되있음 스봉 못하면 길게 끌수록 아군한테 불리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근데 지아링 비틱이긴 하네.. [2] hellium 2022.03.10 147 -1 70 90 처음에 오토 풀고 해야해서 귀찮음 [1] 베버 2022.03.10 50 0 난 전당 목표가 있음 [4] 잉딩 2022.03.10 63 1 인히비터 원펀 노릴거 아니면 7시엔 필요없음 [3] Cabala 2022.03.10 141 0 카사 갓겜된듯ㄷㄷ ㅇㅇ 2022.03.10 67 1 이놈들 랜덤옵 너무 좋아하는데. 깡통머리니키 2022.03.10 71 0 양심고백) 본인 전당 유기한지 4걔월째 달려가고 있음 [10] 헥토르 2022.03.10 113 1 인히비터 오토는 7시엔기준이네 [11] 시그마져아 2022.03.10 151 1 카사는 소과금 가능함 [11] 쩨레기여어 2022.03.10 223 1 근데 지부 6시엔 해봤는데 [4] 잉딩 2022.03.10 109 1 이거 개인버프는 사도 상관없는거지? [5] diene 2022.03.10 108 1 쿼츠3배 마지막으로한게 언제임? [16] 색인 2022.03.10 148 0 챈 컨소 자리 남는곳 없슴.....??? [2] ㅇㅇ 2022.03.10 69 1 짜잔이 이대로 가는거임..? 형제철물 2022.03.10 62 0 지아링이랑 서유닝이랑 같이 놀러가서 [2] 뷰르릇 2022.03.10 64 2 좆됏노 [10] kimjino 2022.03.10 138 2 레이드 70,90 방생이 왜 뉴비 제초기임?? [4] Cabala 2022.03.10 174 0 구인/구직 뉴비 친구랑 컨소 구합니다 ㅇㅇ 2022.03.10 57 1 요즘 6지부 린시엔이 유행임? 색인 2022.03.10 57 1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조 [1] 망조의짐승 2022.03.10 44 0 이벤트 로비 머냐 ㅋㅋㅋ 몰루 2022.03.10 48 0 이거 과금안해도 기밀채용 쿼츠패키지 매주 살수있어?? [8] 후이잉 2022.03.10 172 0 이거 복각 언제쯤함 [5] Pakafans 2022.03.10 142 1 아니 돌겠네 진짜 [30] 지나가던선비 2022.03.10 204 0 요즘 주화가 업따 [1] 클로저스하다옴 2022.03.10 39 0 아니나 린시엔이 왜 하나도없지 [9] 여린 2022.03.10 124 0 이거 시나리오 1 다하면 서윤 얻는다고 하던데 [12] 메달 2022.03.10 137 1 뎃?? [9] 메테오 2022.03.10 105 1 인히비터 장비가 그냥안나옴 ㅅㅂ [3] 유나 2022.03.10 100 1 이렇게 보니까 둘이 진짜 아치에너미가틈 [13] 뷰르릇 2022.03.10 143 3 이거뭐부터삼? [6] ㅇㅇ 2022.03.10 73 0 이 게임 왜하냐고? [9] 깡통머리니키 2022.03.10 132 0 70,90 레이드는 방생해야 할 듯 [7] ㅇㅇ 2022.03.10 159 3 누비 첫 메공속 맞췃슴 [1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10 176 7 한정 판매가 무조건 개꼻릴수박애 업는개 [5] 잔비파파 2022.03.10 161 1 시.발존나재밋내헒 [10] 미스핏 2022.03.10 189 0 6린시엔하면 150도 원펀할것같은데 [3] 소나기나기 2022.03.10 94 0 컨소원이상해 [16] 여린 2022.03.10 156 -5 존나 부럽네 진짜 [11] 잉딩 2022.03.10 191 1 이번 봄 스킨이 바니걸이지? 금태링다메다메 2022.03.10 48 0 서유닝이랑 지아링 윾두잡고 이거 하고시픎.. [3] 뷰르릇 2022.03.10 111 0 구인/구직 협력전 꾸준히 하는 컨소에서 2명 동시에 데려가주세요 (2) [7] takar00 2022.03.10 130 0 카사는 장사를 좀 이상하게 하는거 같읆.. [8] Radeath 2022.03.10 161 1 구글 환불 되나? [3] 귀여운디리벳 2022.03.10 117 -1 뉴비 7명을 바치면 [13] 촤드 2022.03.10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0 0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