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왜 인히비터보다 브리트라가 어렵냐 주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0 작성일 2022-03-30 13:01:06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3771 악몽 기준으로 인히비터는 치피 오퍼 없이 70%까지도 넣었는데브리트라는 치피끼고 50%가 한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응애나애기사장 2022-03-30 13:05:08 정상인듯 인히는 즉사기만 피하면 됬는데 얘는 그냥 평타가 개아픔 그랩도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살때 각성풀보다 쓰알풀보고 질렀는데 [4] 탄냥 2022.03.30 127 0 이할머니 쌘가요 [1] 메구닝 2022.03.30 67 0 메이즈 무기 1개밖에 없는데 셋옵 스충 공속으로 안바꾸고 놔둠? [8] 마녀유희 2022.03.30 101 0 ㄹㅇ 주크박스 갓패치노 [3] 시안시안 2022.03.30 80 0 카사 광고모음 어딨읆? 가은단 2022.03.30 57 0 도로시 남자임? 호남고닉유동 2022.03.30 43 0 내가 자궁이 안생겨서 각시윤 없는데 hver 2022.03.30 52 0 뭐임;;;;;;;;;진짜 뭐임;;;;;;; 야생을달리겠어 2022.03.30 69 0 머야이벤템 공속셋이야?? [2] ㅇㅇ 2022.03.30 79 0 진짜 레이드 념글보는데 상연이는 열심히 하는 바보 같음 ㅋㅋ [4] NIceday 2022.03.30 125 0 근데 샬롯은 어따쓰나 ㅇㅇ 2022.03.30 79 0 이거 재밌었는데 [1] 알파버지니스 2022.03.30 35 0 스포 지금 당장 오즈랑 엮여서 나올 떡밥이 [3] 클러스트 2022.03.30 181 0 와이벤상점공속셋잉가보내ㅔ [8] 미스핏 2022.03.30 132 0 리콜 하나하나 다 따로되는건가여?? [2] 늅늅이Top 2022.03.30 67 0 섹스어케함 [8] 그레모리 2022.03.30 85 0 근데 레이드 이거 결국 발견한 사람도 한대 쳐야하나보네 [4] 나비꽃 2022.03.30 131 0 아 눈물나네 [3] hapa7878 2022.03.30 62 5 제이크는 진짜 토르 가져다박은건데 [3] ㅇㅇ 2022.03.30 133 0 스포 울않너 여기서 쌋다 [5] 디브 2022.03.30 150 1 요즘 갑자기 나이엘이 꼴리네 [2] 비질란테 2022.03.30 106 0 레이드 진짜 안풀리네 [2] 응애피아 2022.03.30 82 0 카일윙 셋옵머씀? [9] Surt 2022.03.30 157 0 난 왜 인히비터보다 브리트라가 어렵냐 [1] 주블 2022.03.30 100 0 스포 팀오즈 분위기는 너무 좋았는데 문제가 [5] 탄냥 2022.03.30 341 1 스포 이거 존나 기대되네 [3] 클러스트 2022.03.30 171 0 레이드 지부장 딜러 누구쓰지 [7] KaWori 2022.03.30 221 0 오하이오 안쓰고 전당 5-5클 ㅇㅇ 2022.03.30 63 0 내가보기에 이번 레이드 패치도 뭔가 지표를 본게 있음 [3] gkdhkdhk 2022.03.30 114 6 저 내일 결혼해요 [3] ㅇㅇ 2022.03.30 127 2 블레이즈랑 스피릿 진짜 왜이리 안나옴 [5] Antizero 2022.03.30 143 0 챈 진작 볼걸.. [8] 마나미데쓰 2022.03.30 176 6 이년 히토미 최적화 아니냐? [2] hver 2022.03.30 171 2 7T 렐릭 무기말고 다른부위도 쓺??? [13] 잔비파파 2022.03.30 135 0 알트 전장챌 언제쯤 복각할까? 극한의가능충 2022.03.30 28 0 리콜 개꿀인듯.. [2] 모닝빵우유 2022.03.30 104 0 제이크 이제 불만 없긴 한데 [2] ㅇㅇ 2022.03.30 144 0 ✋질문 솔져 스피릿무기 튜바발라줄만함? [2] 펭귄국밥 2022.03.30 114 0 내 두번째 문의가 리콜 문의가 될 줄 몰랐네 에시온 2022.03.30 76 0 ✋질문 캐오린 템 종결 뭐임? [5] 나는빡빡이다 2022.03.30 224 0 ✋질문 시그마 vs 스카이 vs 세라펠 추천좀 [3] ㅇㅇ (120.142) 2022.03.30 129 0 오르카 이거 막힌거 개열받거든요 스크류바 2022.03.30 89 0 장비 프리셋 다들 어캐 쓰고있음? [5] 맛있는힐데리아 2022.03.30 106 0 시윤미나같은거 좀 저리 치우셈 [7] ㅇㅇ 2022.03.30 276 -9 와 진쟈 J백수 2022.03.30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3: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