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T 렐릭 무기말고 다른부위도 쓺??? 잔비파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4 작성일 2022-03-30 12:58:14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3545 옵션 1 수치가 좀 많이 낮은거 같은데 2옵 수치가 높으니깐 쓰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ㅁㅇ 2022-03-30 12:58:52 이거 브리트라인가 브리트라 잠재에서 치피 반타작 이상으로 나오면 씀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30 12:59:38 ㄴㄴ 이건 걍 스위프트 렐릭인가 그건데 인히비터랑 비슷해서 걍 대충 찍었읆 잠재 나오면 그냥 무기말고 다른부위도 쓴다는거네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30 13:00:05 스위프트면 잠재까지 잘떠야 씀 잠재 구리면 버려야됨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30 13:00:28 잠재 극옵인가 떠야 메이즈랑 비슷하던가 잠재로 공속뜨면 괜찮고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30 13:00:30 인히 > 스위프트임 ?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30 13:00:57 둘이 쓰임새가 다름 인히는 탱커 스위프트는 사실 극공속 먹을려고 돌리는게 크지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30 13:01:12 ㅇㅎ 메이즈 장비가 모잘라서 렐릭이라도 써볼랫는데 애매하네 ㄳㄳ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30 13:01:28 스위프트 부옵 보면 알겠지만 지피 있어서 딜러템임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30 13:09:19 아 그러내 펼쳐보기▼ ㅇㅇ 2022-03-30 12:58:56 잠재 잘떠야씀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30 13:00:00 이거 잠재 잘떠도 메이즈급은 아니지 ? 1옵이 너무 후진거 같은데 잠재 포함하면 메이즈랑 동급인가 펼쳐보기▼ 충혹마 2022-03-30 13:08:55 스위프트는 잠재에 스충이 존나게 잘나오는거말고는 공속원툴, 인히비터는 무기한정 노잠재로도 허밍급 탱템용, 초전도는 몰?루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30 13:09:29 스위프트는 공속원툴 메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샬롯은 어따쓰나 ㅇㅇ 2022.03.30 79 0 이거 재밌었는데 [1] 알파버지니스 2022.03.30 35 0 스포 지금 당장 오즈랑 엮여서 나올 떡밥이 [3] 클러스트 2022.03.30 181 0 와이벤상점공속셋잉가보내ㅔ [8] 미스핏 2022.03.30 132 0 리콜 하나하나 다 따로되는건가여?? [2] 늅늅이Top 2022.03.30 67 0 섹스어케함 [8] 그레모리 2022.03.30 85 0 근데 레이드 이거 결국 발견한 사람도 한대 쳐야하나보네 [4] 나비꽃 2022.03.30 131 0 아 눈물나네 [3] hapa7878 2022.03.30 62 5 제이크는 진짜 토르 가져다박은건데 [3] ㅇㅇ 2022.03.30 133 0 스포 울않너 여기서 쌋다 [5] 디브 2022.03.30 150 1 요즘 갑자기 나이엘이 꼴리네 [2] 비질란테 2022.03.30 106 0 레이드 진짜 안풀리네 [2] 응애피아 2022.03.30 82 0 카일윙 셋옵머씀? [9] Surt 2022.03.30 156 0 난 왜 인히비터보다 브리트라가 어렵냐 [1] 주블 2022.03.30 100 0 스포 팀오즈 분위기는 너무 좋았는데 문제가 [5] 탄냥 2022.03.30 341 1 스포 이거 존나 기대되네 [3] 클러스트 2022.03.30 171 0 레이드 지부장 딜러 누구쓰지 [7] KaWori 2022.03.30 221 0 오하이오 안쓰고 전당 5-5클 ㅇㅇ 2022.03.30 63 0 내가보기에 이번 레이드 패치도 뭔가 지표를 본게 있음 [3] gkdhkdhk 2022.03.30 113 6 저 내일 결혼해요 [3] ㅇㅇ 2022.03.30 127 2 블레이즈랑 스피릿 진짜 왜이리 안나옴 [5] Antizero 2022.03.30 143 0 챈 진작 볼걸.. [8] 마나미데쓰 2022.03.30 176 6 이년 히토미 최적화 아니냐? [2] hver 2022.03.30 171 2 7T 렐릭 무기말고 다른부위도 쓺??? [13] 잔비파파 2022.03.30 134 0 알트 전장챌 언제쯤 복각할까? 극한의가능충 2022.03.30 28 0 리콜 개꿀인듯.. [2] 모닝빵우유 2022.03.30 104 0 제이크 이제 불만 없긴 한데 [2] ㅇㅇ 2022.03.30 144 0 ✋질문 솔져 스피릿무기 튜바발라줄만함? [2] 펭귄국밥 2022.03.30 114 0 내 두번째 문의가 리콜 문의가 될 줄 몰랐네 에시온 2022.03.30 76 0 ✋질문 캐오린 템 종결 뭐임? [5] 나는빡빡이다 2022.03.30 224 0 ✋질문 시그마 vs 스카이 vs 세라펠 추천좀 [3] ㅇㅇ (120.142) 2022.03.30 129 0 오르카 이거 막힌거 개열받거든요 스크류바 2022.03.30 89 0 장비 프리셋 다들 어캐 쓰고있음? [5] 맛있는힐데리아 2022.03.30 106 0 시윤미나같은거 좀 저리 치우셈 [7] ㅇㅇ 2022.03.30 276 -9 와 진쟈 J백수 2022.03.30 44 0 다시생각해보니 레이드정책 이해안되긴하네 [1] ㅇㅇ 2022.03.30 80 0 내 스펙으론 150 브리 이정도가 한계인듯 하네 극한의가능충 2022.03.30 58 0 토끼한테 대마먹이면 안되는이유.gif [4] 에픽페이몬 2022.03.30 154 4 ✋질문 라파엘라 리콜 교환권 추천좀해주세요 [2] 랄프 2022.03.30 77 0 이거머임 VCT 2022.03.30 23 0 구인/구직 고인물들 협력사 구함 과금하는 뉴비임 [3] 정여 2022.03.30 91 1 하림이랑 알렉스 나이차이<<<최대 5살 ㅇㅇ 2022.03.30 101 1 의외로 10대인 캐릭터 [6] ㅇㅇ 2022.03.30 555 0 브금 개방하려고 메인 스토리 다시 깨는데 이거 머임? [1] ㅇㅇ 2022.03.30 96 0 스포 그럼 지금 상황이 [3] 클러스트 2022.03.30 2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