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스토리 자체가 너무 짧다보니 도로시를 씹 싸패련으로 만들어버림
몇시간 전에 사람잡아서 위저드한테 쳐박고서 속죄 반성 이런 연출 없이 다시 구하면 되지 란 느낌으로 만들어버린 게 아쉽
애들 셋 분위기 너무 풋풋해서 스토리 좀 길게 보고 싶음
리온같은애들 진짜 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