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인히비터 못잡고 방생하는 지표 이런거 봐가지고
아 레이드가 바뀐게 상당히 난이도가 있구나!
발견자가 딜을 안하면 다른 참여자들은 레이드를 방생하게 되서 정보손해가 발생하구나!
대충 이런 지표랑 생각을 가지고 패치한거같음
하지만 여기서 사여니가 놓친것은
바뀐 레이드는 인히비터에 비해 뉴비들도 잡기쉬운 고인물들은 원펀내는 그런 레이드라는거임.
아마 인히비터 못잡고 방생하는 지표 이런거 봐가지고
아 레이드가 바뀐게 상당히 난이도가 있구나!
발견자가 딜을 안하면 다른 참여자들은 레이드를 방생하게 되서 정보손해가 발생하구나!
대충 이런 지표랑 생각을 가지고 패치한거같음
하지만 여기서 사여니가 놓친것은
바뀐 레이드는 인히비터에 비해 뉴비들도 잡기쉬운 고인물들은 원펀내는 그런 레이드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