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돌지말라고 이렇게 바꿧다기엔 레이드는 내가 정보 안쓰고 보상 먹는게 다이브랑 차별점이엇는데 장비를 먹고싶으면 레이드를 지어라<<라고 하기엔 좀 보상이 짜가지고 이럼 오히려 다이브가 더 나아지는거 아닌가
다이브 돌지말라고 이렇게 바꿧다기엔 레이드는 내가 정보 안쓰고 보상 먹는게 다이브랑 차별점이엇는데 장비를 먹고싶으면 레이드를 지어라<<라고 하기엔 좀 보상이 짜가지고 이럼 오히려 다이브가 더 나아지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