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이번주는 밴으로 그나마 통제되던 밸런스가 풀려버린 


ㅈ된주라서 ㅈ같음이 더한거일거야;;;


밴으로 통제되면 그나마 할만해 그러니까 너무 건틀렛 미워하지말아줘



근데 이번주 통계보니까 다음주 밴도 ㅈ창 날것 같아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