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주 이번주는 밴으로 그나마 통제되던 밸런스가 풀려버린
ㅈ된주라서 ㅈ같음이 더한거일거야;;;
밴으로 통제되면 그나마 할만해 그러니까 너무 건틀렛 미워하지말아줘
근데 이번주 통계보니까 다음주 밴도 ㅈ창 날것 같아
헤헤


저번주 이번주는 밴으로 그나마 통제되던 밸런스가 풀려버린
ㅈ된주라서 ㅈ같음이 더한거일거야;;;
밴으로 통제되면 그나마 할만해 그러니까 너무 건틀렛 미워하지말아줘
근데 이번주 통계보니까 다음주 밴도 ㅈ창 날것 같아
헤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