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떈 그래도 저코러쉬하면 니가와 애매한놈들은 걍 뚫었는데


이새낀 내면 10초는 알아서 버티고 딜 다하니 ㅅㅂ ㅈ같네


스비 밸런스담당 특히 애랑 타워린 만든새낀 라이엇재그랑 동급이다 자캐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