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이랑 에이미 나온 상태로 에이허브 2스 쳐 맞고 전열 전부 넉백+거북이 걸음으로 뚜벅 뚜벅 걸어오다가 쟤네 둘한테 그대로 쳐 맞고 다 죽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에이미가 출격기랑 특수기만 무서운줄 알았는데 평타딜도 ㅈㄴ 쎘어....
각서윤이랑 에이미 나온 상태로 에이허브 2스 쳐 맞고 전열 전부 넉백+거북이 걸음으로 뚜벅 뚜벅 걸어오다가 쟤네 둘한테 그대로 쳐 맞고 다 죽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에이미가 출격기랑 특수기만 무서운줄 알았는데 평타딜도 ㅈㄴ 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