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타오린 공속에서 공불로 셋바 써서 바꿀만큼 공불 차이 큼? 접속용계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47 작성일 2022-06-02 03:19:04 https://arca.live/b/counterside/51583115 공불 세팅 안 되서 공속 쓰고 있다가 공불 세팅 가능해졌는데 7티 전장에 셋바 박아서 공불로 바꿀만큼 가치 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4nk 2022-06-02 03:20:04 걍 새로 하나 캐서쓰자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6-02 03:20:24 ㅇㅇ (39.117) 2022-06-02 03:20:57 삭제 수정 공속은 케오린 주셈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6-02 03:23:45 건에선 치피보다 공속이 더 좋나? 펼쳐보기▼ ㅇㅇ (39.117) 2022-06-02 03:25:00 삭제 수정 비슷비슷할거같은데 재무장 전엔 공속을 좀더 쳐줬으니 그쪽이 좀더 셀거같음 펼쳐보기▼ 적엽 2022-06-02 03:23:14 성능 차이 ㅈㄴ 크기는 한데 내가 상연이라서 셋바 문제없다 아니면 새로 캐는게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6-02 03:23:54 솔라스 2022-06-02 03:32:24 그냥 새로 하나 구해서 돌려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치유량은 어디서 나온 치유량임? [6] 흑화시로코 2022.06.02 165 0 소신발언)슬슬 너무 새로운 기믹은 안했으면 좋겠어.... [14] 미나링링 2022.06.02 341 -2 이 게임에서 난 항상 가난하다 [8] 쌍이응 2022.06.02 168 0 근데 여자가 비아그라 먹으면 어케됨 [8] 주블 2022.06.02 226 0 정보)마리아는 실비아에겐 나땐 마리야를 시전하지만 [12] 마에스트로 2022.06.02 2325 54 마리아나 네퀴나 [3] dwsss 2022.06.02 116 2 처녀 마앟님 [17] 뿝뿌룽 2022.06.02 2693 71 월드맵지부 전략 홍보실 다지으면 [1]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106 0 근데 각마리아 기믹 개발팀에 셀프족쇄 채운 것 같은데 [8] 민초맛라면 2022.06.02 270 4 카사 공식디코에서 스포는 [4] 야마사 2022.06.02 189 0 PC 결제 막힌거 스토어 문제 맞아? [10] ㅇㅇ 2022.06.02 256 0 아이쒸 만우절스킨못사네 [6] 염라대왕 2022.06.02 155 0 짤 최적 여캐 뭐임? [12] 고야요 2022.06.02 339 0 각마리아 빼고 서윤넣으니깐 묵은게 쑥 내려가네 [3] avanglist 2022.06.02 213 0 카사 흥했으면 좋겠다 [3] 니퍼 2022.06.02 114 0 어 만우절스킨어딨냐 [4] 염라대왕 2022.06.02 136 0 요즘 sea섭 애들 카사 공식디코가서 놀더만 [6] 미야 2022.06.02 337 1 건공 이제 달리기 싫어요 [5] DButton 2022.06.02 116 0 각카스 레이드에 써봤는데 [4] raming 2022.06.02 105 0 뉴비 첼린지 3-3 꺴다!!! [4] 개구리와뱀 2022.06.02 112 2 씨붕이들은 전부터 존나 호감갔었지 [4] 미나링링 2022.06.02 99 0 포켓몬 신규전포 디자인 뭐냐 [6] lyh030226 2022.06.02 199 0 ✋질문 타오린 공속에서 공불로 셋바 써서 바꿀만큼 공불 차이 큼? [8] 접속용계정 2022.06.02 247 0 요샌 템이 메이즈원툴보단 제작메타가 돼서 [1] ㅇㅇ (39.117) 2022.06.02 135 0 sea섭 새끼들 생각하니까 개좆같네 ㅋㅋㅋ [2] dwsss 2022.06.02 183 0 카생 최대업적 달성 [5] ㅇㅇ 2022.06.02 104 6 ✋질문 아머vs포드 [5] 뮤롭퍄 2022.06.02 115 0 네퀴티아! 그 큰 가슴으로 봉사해라! [8] 렘딘 2022.06.02 186 2 관리국 여캐들 복장 문제의 90%이상은 [3] 클러스트 2022.06.02 132 0 브리트라 덱에서 캐릭들은 다 맞췄는데 [1] 타이테니윰 2022.06.02 90 0 내 25000원이 이렇게 [6] 쌍이응 2022.06.02 168 9 20년간 친구가 없으면 미친다고? [7] 클러스트 2022.06.02 177 4 타오린 공격 무슨템끼냐 [11] RUMIA 2022.06.02 231 0 스포 스포) 나유빈은 직접 입어봤을거 같음 [4] 타이마인 2022.06.02 315 0 캔커피 가격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네;; 베론 2022.06.02 71 0 더빙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2] dwsss 2022.06.02 99 0 스카이 애호해줘 염라대왕 2022.06.02 53 0 나애앵 너무 저평가당하네 [5] 클러스트 2022.06.02 154 0 서윤이랑 미나랑 이거 대결 시켜보고싶다 [1] 고야요 2022.06.02 110 0 관리국 << 열정페이&측근만 대우 [2] ㅇㅇ 2022.06.02 99 0 글고보니 글섭 어케됨? [10] 니퍼 2022.06.02 243 0 이 둘이 싸우면 누가이김? [7] 고야요 2022.06.02 177 0 동원 덴마크 치즈 맛이 원래 이런가 [3] 극한의가능충 2022.06.02 50 0 점심머먹을까 [5] 염라대왕 2022.06.02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03: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