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아는 콘 없어서 못넣었는데
일단 마리아,네퀴,각우 전부 다 여태 없었던 신박한 기믹이긴 했는데
얘들이 진짜 밸런스 망치는 주범같음
그냥 기믹 이상한거 넣으면 일단 기믹 자체는 신박하고 좋아보임
뭐 아군을 상대 앞으로 텔포시킨다<<<러쉬덱 반 필수캐
타워캐릭이 맵 중앙에 도착하면 디버프 존나 뿌리면서 겜 터뜨림<<<<이것도 존나 사기같음
실제로 각우,깡우는 멀면 특수기 계속 쓰는데, 애들이 상대를 밀수가 있음
이라는 신기하고 사기적 기믹이였는데
막상 각우는 구렸다가 버프 한번 받고 날라다님
이렇게 신박한 기믹은 좋은데 너무 애매함
할거면 싼 쓰알,스알,알 그런애들한테 하지
왜 굳이 각성임??
이겜에서 뽑는데 돈 가장 많이 필요한캐릭이 각성인데
왜 각성캐로 실험을 하는거야??
그렇게 실험하다가 선 넘은게 에이미라고 생각함
그리고 에이미 카운터치겠다고 밀리아 같은년 낸거고
요즘 생각할수록 신박한 기믹이 오히려 독이 되는것 같음
게임의 재미는 모르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