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오바오에 환불 넣었는데 그냥 배송되었다고 오고 다시 신청했는데 아직도 환불완료 안뜨고 환불중임
이색기가 원래 살려던 계정 못사고 따른계정 골랐으면 환불은 해줘야할거ㅇㅏ냐 심지어 대리로 구매한거라 남의돈인데;;;

타오바오에 환불 넣었는데 그냥 배송되었다고 오고 다시 신청했는데 아직도 환불완료 안뜨고 환불중임
이색기가 원래 살려던 계정 못사고 따른계정 골랐으면 환불은 해줘야할거ㅇㅏ냐 심지어 대리로 구매한거라 남의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