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카스 1코만 낮췄으면 괜찮았을려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2]
raming
민초맛라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 공로패를 덜채웠다?
[13]
163
0
에이 설마 이번 메카닉 스나이퍼가 개씹좆사기로 나오겠어?
[4]
133
0
어르신들은대적자가정말3개읾??
[12]
145
0
✋질문
다들 장비 세트 비율 어느정도로 맞춰놨음?
[11]
135
0
나만 지금 건 버그있나
[6]
107
0
일섭 pv좋은점
[1]
142
2
슬슬 엄청난거 터질것 같은데??
[8]
197
0
ㅋㅋㅋ콘 ㅈㄴ귀엽네
[4]
107
0
요즘 애매한캐릭나온다음에는 존나쌘캐릭나오는느낌들던데
[1]
103
0
오늘의 회사 일기)
[2]
77
1
그럼 무기챌 2단계만 돌아도 돼??
[9]
161
0
무지성 상향하면 또 욕할거잔아 << 어쩌라는건지 몰겠음
[7]
161
2
아몰랑내네퀴살려내
[1]
76
0
이번 스킨 제일 꼴리는거 누구임
[5]
180
0
골리앗 멋잇어서뽑앗는데
[5]
125
0
(권한 없음)
스토리도 엔드게임에 왔는데 누구 죽지않으려나
[5]
167
4
지금 4만점 다채웠다는 놈들이 범인이야
[9]
153
0
전당템에 셋바쓰는거 별론가
[5]
121
0
✋질문
복귀러인데 질문 몇개좀
[7]
117
0
유나 몸에서는 ㄹㅇ 향긋한 냄새 날거같음
[27]
222
3
카사 off
[3]
107
0
각카스 1코만 낮췄으면 괜찮았을려나
[2]
123
0
구원기사단
38
0
16.5 대적자3셋
[3]
110
0
라라 루루 릴루
[3]
85
0
근데 실제도 한국에서 슴다체 쓰임?
[8]
1097
0
각마리아의 문제점
[1]
134
0
결국 개인적으로 생각한 마리아 최대의 활용 용도가
[4]
151
0
걱정하지마라 7월달에는 2.5주년이 있으니까
[1]
105
0
아직도 레이드 안친 매카노들 필독
[5]
93
0
무기챌 기순이랑 제이크 없는 공략 없나여
[12]
192
0
각성 마리아는 레이드에서 못 써먹을 듯
[1]
171
0
슬랜더지아를돌려줘!!!
[3]
152
1
6월 업데이트 내역보고왔는데 왤케 적어보임
[2]
151
0
담주 메카닉신캐인대 하필 해병짜장 밴내려가는타이밍이네
[2]
132
0
"셰나! 이것좀 보세요!"
[18]
2129
63
마리아 쓰임새 늘리는 법
[4]
128
0
하... 에붕 뉴비.. 48층 어떻게 꺠냐ㅠㅠ
[10]
240
0
소신발언)네찐이는 일반으로 내도 안 쓸거같음
[4]
117
1
실비아는 ㄹㅇ 구제불능이더라
[5]
250
0
근데 일섭광고영상 너무 구린거 같음
100
0
오랜만에 1쳅 2쳅 보니까 닥등이 지금이랑 이미지 너무 차이난다
[2]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