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써먹을수가 없는 폐급을 어떻게 좀 해달라고 하는건데 


스비가 기다렸다는듯이 개씨발년으로 상향시켜놓는게 유저 잘못인가?

막말로 네퀴는 리메이크가 필요한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