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슬슬 엄청난거 터질것 같은데?? 미나링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6 작성일 2022-06-02 03:59:08 https://arca.live/b/counterside/51585299 지금 밸런스 관련 불만이 생기다가곧 누가 버프먹고 사기캐되거나개사기 기믹의 사기캐 하나 나오면바로 터지는 아슬아슬한 상태 같달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kimjino 2022-06-02 03:59:46 그거는 몇달전부터 잇엇던말아님?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2-06-02 04:00:07 스택이 천처니 싸히고 이는거 가딸카?? 펼쳐보기▼ kimjino 2022-06-02 04:01:03 평소다운데ㅋㅋ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06-02 04:00:00 뭐야 평소의 건틀렛이잖아?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2-06-02 04:00:14 헋.....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2-06-02 04:00:58 사실 그게 평상시의 상황이긴 함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ㅐㄴ 2022-06-02 04:01:46 실시간으로 안터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카사에서는 좋은 상태임ㅋㅋ 펼쳐보기▼ 하나팠다 2022-06-02 04:05:57 이겜 에초에 밸런스 맞은적없는데 일상아님?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글로벌 공식 및 유투버 댓글반응정리 [10] 상점누나가좋아 2022.06.02 230 0 양수인은 진짜 사기네 [7] 나부코 2022.06.02 175 0 호바밧페이스<<호임불호임?? [5] 뚀미맘 2022.06.02 78 1 스포 이거 예의상 빈말로 하는 줄 알았더니 [2] 주블 2022.06.02 227 4 셋바 100개가 날아갔다 ㅇㅇ 2022.06.02 48 0 스포 하 진짜 내가 페도는아닌데 [5] ㅇㅇ 2022.06.02 164 5 건틀렛 내가 생각한 각마리아 문제점 [5] Eunch 2022.06.02 347 6 한국 씹덕물 보면 제주도가 자주 나오긴 하는듯 [3] 마싯는감자칩 2022.06.02 133 0 내가 생각한 각마리아 리디자인 [3] 알파퀸 2022.06.02 184 0 그렌텔이 안티타워스나면 재슬네만 바보되는거 아니냐 [1] ㅇㅇ 2022.06.02 96 0 골통급 분탕 한번 칠때 온듯 [6] 아이앙이 2022.06.02 145 0 은근히 야한단어 [4] ㅇㅇ 2022.06.02 107 0 왜 교수보고 제주대 교수라 부르는거임? [12] 늅이임 2022.06.02 322 0 매카누)디아 이모탈 왜 접속안되냐 [4] 도스분충우지챠 2022.06.02 123 0 재앙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2.06.02 211 7 근데 7t 좋냐 [10] ㅇㅇ 2022.06.02 166 0 와ㅋㅋㅋㅋ 이게 되네 [4] 클린유저 2022.06.02 137 0 아직 공로패를 덜채웠다? [13] Cabala 2022.06.02 163 0 에이 설마 이번 메카닉 스나이퍼가 개씹좆사기로 나오겠어? [4] 워렉 2022.06.02 132 0 어르신들은대적자가정말3개읾?? [12] 뚀미맘 2022.06.02 144 0 ✋질문 다들 장비 세트 비율 어느정도로 맞춰놨음? [11] 아오자키아오코 2022.06.02 134 0 나만 지금 건 버그있나 [6] 사과맛유미나 2022.06.02 107 0 일섭 pv좋은점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6.02 141 2 슬슬 엄청난거 터질것 같은데?? [8] 미나링링 2022.06.02 196 0 ㅋㅋㅋ콘 ㅈㄴ귀엽네 [4] 여린 2022.06.02 106 0 요즘 애매한캐릭나온다음에는 존나쌘캐릭나오는느낌들던데 [1] ㅇㅇ 2022.06.02 103 0 오늘의 회사 일기) [2] 에시온 2022.06.02 76 1 그럼 무기챌 2단계만 돌아도 돼?? [9] 보보씨 2022.06.02 161 0 무지성 상향하면 또 욕할거잔아 << 어쩌라는건지 몰겠음 [7] ㅇㅇ (221.158) 2022.06.02 160 2 아몰랑내네퀴살려내 [1] googoogaagaa 2022.06.02 76 0 이번 스킨 제일 꼴리는거 누구임 [5] 워렉 2022.06.02 179 0 골리앗 멋잇어서뽑앗는데 [5] 속290매루리 2022.06.02 124 0 (권한 없음) 스토리도 엔드게임에 왔는데 누구 죽지않으려나 [5] 야마사 2022.06.02 167 4 지금 4만점 다채웠다는 놈들이 범인이야 [9] 뿝뿌룽 2022.06.02 153 0 전당템에 셋바쓰는거 별론가 [5] ㅇㅇ 2022.06.02 121 0 ✋질문 복귀러인데 질문 몇개좀 [7] 복무신조 2022.06.02 117 0 유나 몸에서는 ㄹㅇ 향긋한 냄새 날거같음 [27] 렘딘 2022.06.02 222 3 카사 off [3] 여린 2022.06.02 107 0 각카스 1코만 낮췄으면 괜찮았을려나 [2] ㅇㅇ 2022.06.02 123 0 구원기사단 098 (114.204) 2022.06.02 38 0 16.5 대적자3셋 [3] 펭귄국밥 2022.06.02 110 0 라라 루루 릴루 [3] 하나팠다 2022.06.02 85 0 근데 실제도 한국에서 슴다체 쓰임? [8] 고야요 2022.06.02 10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0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