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쓰는 알따리 스알따리들 갈아도 갠춘? 쓸만한 알따리들은 왠만해선 다 키워놨었음

2. 여전히 중복픽 여러개 키울필요 없을까
(재무장이니 뭐 생긴거같은데 초월처럼 중복픽 여럿 있어야 좋나?)

3. 매일 모작말고 또 일일숙제 뭐있노



항상 복귀하면 시스템공부가 힘드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