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이렇게 말했는데


전열 딜러들을 상대 후열로 보낸다는 식의 기믹은 왜 낸걸까


출시 전에 스킬 정할때만 해도 이 기믹이 분명 테러, 러쉬, 후열 분탕에 유리하다는걸 알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