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 결제 잘 되고 

앱스토어와 전쟁한 에픽스토어 결제까지 

지원하는 원신은 뭔데?




그리고 해외섭들은 피시판에서 현금결제 필요한 패키지들 옛날부터 잘 지원하고 있었거든



스비 공식 발언 중에 스토어에서 못하게 했다고 말한적 있나?

누가 열심히 뇌피셜 퍼뜨린게 정설로 굳은 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