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된지 얼마안됫고 각마리아도 굴려본다고 점수신경안쓰고 이것저것 넣고 굴려보느라 패작마냥 600점가량 떨어졌는데 계속 오토덱만 만나고 랩낮은 얘들이랑 뉴비만 만나니깐 이건 좀 아닌거같아서 서윤넣고 3000점대로 복구해놓음.. 근데 다시 마리아 넣기 싫어짐. 성능에 비해 코스트가 너무 무거운것같음.
그렇다고 포탈기믹이 생각보다 너무 전진배치라서 덮어놓고 상향하면 범용테러덱 될것같아서 상향하자고하기도 애매한거같음..
초기화된지 얼마안됫고 각마리아도 굴려본다고 점수신경안쓰고 이것저것 넣고 굴려보느라 패작마냥 600점가량 떨어졌는데 계속 오토덱만 만나고 랩낮은 얘들이랑 뉴비만 만나니깐 이건 좀 아닌거같아서 서윤넣고 3000점대로 복구해놓음.. 근데 다시 마리아 넣기 싫어짐. 성능에 비해 코스트가 너무 무거운것같음.
그렇다고 포탈기믹이 생각보다 너무 전진배치라서 덮어놓고 상향하면 범용테러덱 될것같아서 상향하자고하기도 애매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