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컨소가 뭐 어때서 신청이 없냐...


아레나 3회만 치면 터치도 안해

일요일만 되면 시간 맞춰서 이터 할인 버프도 켜줘

아레나 오더도 수요일에 늦지않게 해줘


야이~ 씻팔 우리 컨소 좋다고!!

당장 신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