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우 디보션 안쓰는 이유가 모임? 크스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00 작성일 2022-06-21 12:13:16 https://arca.live/b/counterside/52877687 도메메메 공속 쓰는 중인데메이즈 케이스 지피감이 너무 의미없어 보여서...디보션이나 렐릭으로 안쓰고 메이즈 쓰는 이유가 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늒네 2022-06-21 12:13:49 디보션 쓰는데 왜 안씀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2:14:00 각수연 풀린 주간에서 쓰면 디보션이 무조건 유리함 펼쳐보기▼ 크스체 2022-06-21 12:14:46 그럼 도메메메보다 도디메메나 도렐메메가 더 좋은거 마즘?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2:15:06 렐릭은 구려 공속 몇퍼 올리는게 보다 메이즈에 타입피 붙이는게 훨 나음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2:15:24 *수정됨 도디메메가 무조건 좋은게 아니고 각수연 밴 먹고 팬드만 풀리면 도메메메가 더 낫고 주간 따라 다름 펼쳐보기▼ 크스체 2022-06-21 12:19:18 아무리 생각해도 메이즈 지피감이 너무 의미없어 보이는데 디보션이나 렐릭엔 타입피해가 안붙거나 메이즈보다 덜 붙어서 메이즈 쓰는고야??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2:20:12 지피감이 지상캐가 맞는 피해를 경감시키는게 아니라 지상캐가 때리는 피해를 경감시키는거임 각수연은 공중캐라 지피감이 안먹혀서 타입피감 붙는 디보션이 더 좋은거고 얘 밴 먹으면 각우 짜르는 팬드나 아님 다른 캐들이 죄다 지상캐잖아 그럼 지피감이 쪼끔이라도 더 유리하지 펼쳐보기▼ qpqp 2022-06-21 12:34:41 근데 그렇게 따져도 보통 카운터한테 죽으니 카피감인 디보션이 좋은게 아닐가 펼쳐보기▼ 크스체 2022-06-21 12:20:37 지상피해 감소가 지상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 감소인가???????? 카린이 ㅈㅅ...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2:23:46 리타가 스커 짜르는 용으로 좋은 이유도 그거야 일반적으로 죄다 범용적인 지피감 둘둘하고 다니니까 제일 범용적인 인메골골 세팅 기준 지피감이 60퍼 정도 됨 근데 리타는 그걸 다 씹고 딜을 넣으니까 스커를 기가 막히게 잘 잡지 펼쳐보기▼ raming 2022-06-21 12:16:13 도메메메보단 도랠랠랠이 더좋지 펼쳐보기▼ qpqp 2022-06-21 12:33:36 지피감이 왜 의미가 없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하루 남았다 [6] 라이프니츠 2022.06.21 72 1 서윤아 너는 왜이렇게 이쁜거니 [11] 렘딘 2022.06.21 148 0 이새기들 언제까지 없뎃할거지 [6] 유진킴 2022.06.21 98 0 존나 꼴리는 쯔꾸르 야겜 시츄 아이디어 잇음? [2] dwsss 2022.06.21 86 0 노인을 꽉 묶으면? [2] Balrbahal 2022.06.21 62 0 스포 이번 이벤트 씬스틸러 [1] 클러스트 2022.06.21 114 0 보추청소오 [3] AKANE 2022.06.21 127 1 스포 이번 스토리 <~~~~~~~ 좋앗던점도잇음 [35] 꿀때지 2022.06.21 2110 66 여기서도 가은이가 나오네 [1] ㅇㅇ 2022.06.21 94 0 한남컨소 [8] 여린 2022.06.21 144 3 건틀렛 깡통쓸때 리더 깡통쓰냐 글리치쓰냐? [4] ㅇㅇ (121.159) 2022.06.21 110 0 스포 백합 자체는 괜찮음 [1] 뇌간망가 2022.06.21 144 1 젖탱이,,,,,,,,, [10] 여린 2022.06.21 171 1 루루가 자기 친구 괴롭히면 자기 가슴에서 질식사하는 악몽 꾸게한데 Dhehej 2022.06.21 121 0 아 루루 쌍련 [1] Maxwim 2022.06.21 83 0 어려움3은 도저히 3별클 못하겠다 [2] 인싸아싸질싸 2022.06.21 184 0 아 시발 좆됏네 [3] 59XZa 2022.06.21 102 1 맨날 썼던거만 계속 쓰니까 진짜 없뎃 기분 [3] 하나팠다 2022.06.21 115 0 궂이 역활 외않되 극한의가능충 2022.06.21 36 0 드디어 릴리 뽑았네 [4] CENA 2022.06.21 115 3 보빔은 머땜에 꼴림? [9] 시그마꼴리더라 2022.06.21 166 0 이거 서플리먼트 에피소드는 다시보기 지원 안됨? [1] ㅇㅇ (110.76) 2022.06.21 88 0 ✋질문 먼저 키울꺼 몇개만 골라줘 [4] rrtt 2022.06.21 116 0 ✋질문 각우 디보션 안쓰는 이유가 모임? [12] 크스체 2022.06.21 300 0 와 시발 카붕이들 다 접었냐 [5] Cabala 2022.06.21 193 0 이번에도 셋튜바만 털고 패스하면 되나? [3] ㅇㅇ (58.142) 2022.06.21 108 0 스포 이번 이벤보니 나나하라 일상충 스토리가 더 나은듯 [1] 나이트바라기 2022.06.21 146 4 이벤 생각보다 괜찮네 080 2022.06.21 56 0 그래서 이번 이벤트 어려움 3스테이지는 3별 어케함 [4] 나는문어숙회 2022.06.21 190 0 구인/구직 아카라트 컨소에서 사람 구해요 [7] Cabala 2022.06.21 82 0 스포 보벼 [4] FumikaP 2022.06.21 144 -1 댓글에 쿠폰적혀있는거 추가해야할듯? [2] 박고물고핧고 2022.06.21 148 1 루루 얘 ㄹㅇ 라라같네 ㅇㅇ 2022.06.21 55 0 이런 각성 나오면 어떨거같음??????? [11] ㅇㅇ 2022.06.21 140 0 레이드 솔로킬하면 개멋잇게나오네 [3] 꿀때지 2022.06.21 94 1 에피9 3별하려면 구성 어캐함 [2] ㅇㅇ 2022.06.21 106 0 ???: 심한 악몽이라도 꿨어? [5] 금은동태 2022.06.21 132 4 ㄹㅇ... 이번이벤 뭐냐.... [3] 빅젖사랑 2022.06.21 120 0 아 라라예거 볼때마다 못참겠다 [1] 박고물고핧고 2022.06.21 121 1 수면 캐릭은 계속 나오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2.06.21 78 1 릴루 거르고 루루뽑는다 나는문어숙회 2022.06.21 40 0 건틀렛 두시간하고 -20 근로카운터 2022.06.21 46 0 이번 신캐들 늘어넣고 따먹고싶다 [3] 새벽비 2022.06.21 100 2 스포 수상할정도로 보빔에 진심인 회사 [14] ㅇㅇ 2022.06.21 271 -4 일섭 매출 저번달보다 왜 폭락했나 했네 ㅋㅋ [9] ㅇㅇ (122.44) 2022.06.21 39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1 1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