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먼저 키울꺼 몇개만 골라줘 rrt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5 작성일 2022-06-21 12:13:18 https://arca.live/b/counterside/52877694 뉴비공략 보면서 하는중인데무지성으로 좋다는거만 키우면 안되고 코스트 생각도 해야한다며..이 상태에서 우선적으로 덱 짤 때 키워야할거 몇명만 골라줘어려움3별클 하고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요포포이 2022-06-21 12:18:27 *수정됨 에스테로사 시그마 샤오린 에블린 아인츠바이 구관총 펼쳐보기▼ ㅇㅇ (220.149) 2022-06-21 12:19:59 삭제 수정 *수정됨 신디 루퍼 - 자체 힐 있는 저코 뉴비용 전열 하운드 - 수급이 쉬운 초반용 국밥 탱커 스피라 - 탱킹이 상당히 좋은 탱커 아인&츠바이 - 2명이 같이 나와서 유효 타격수 채우기 좋음 베로니카 - 불사 버프로 전열 유지에 요긴함 라이언 페리어 - 단단하면서 스턴도 넣어주는 국밥 구관리국 방패병 - 단단하면서 쉴드도 있는 국밥 린시엔 - 코스트 펌핑용 무조건 키워야 하는 사원 클로디아 넬슨 - 국밥 힐러 에리어 에스퀘데 - 힐도 주고 쉴드도 준다 김소빈 - 제자리에 말뚝박고 딜 시작하면 갈아버리는 믹서기 아이리 - 초반에 수급이 쉬운 탱커 관리국 총병 - 딜량이 높은 저코 딜러 펼쳐보기▼ ㅇㅇ (220.149) 2022-06-21 12:21:16 삭제 수정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서 100렙 찍은건 일단 제외함 그리고 에스테로사는 110 찍고 재무장이라는 약간 재화 많이 들어가는 시스템을 거쳐야 엄청난 성능을 보일 수 있음 물론 안좋다는건 아닌데 초반에는 재화 모자를거 같아서 저는 비추 펼쳐보기▼ rrtt 2022-06-21 12:22:33 시간들여 알려줘서 고맙습ㅠㅠ 재밌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억지뷰빔은 좀 별로임 [4] ㅇㅇ 2022.06.21 102 1 이제 하루 남았다 [6] 라이프니츠 2022.06.21 72 1 서윤아 너는 왜이렇게 이쁜거니 [11] 렘딘 2022.06.21 148 0 이새기들 언제까지 없뎃할거지 [6] 유진킴 2022.06.21 98 0 존나 꼴리는 쯔꾸르 야겜 시츄 아이디어 잇음? [2] dwsss 2022.06.21 86 0 노인을 꽉 묶으면? [2] Balrbahal 2022.06.21 62 0 스포 이번 이벤트 씬스틸러 [1] 클러스트 2022.06.21 114 0 보추청소오 [3] AKANE 2022.06.21 127 1 스포 이번 스토리 <~~~~~~~ 좋앗던점도잇음 [35] 꿀때지 2022.06.21 2110 66 여기서도 가은이가 나오네 [1] ㅇㅇ 2022.06.21 94 0 한남컨소 [8] 여린 2022.06.21 144 3 건틀렛 깡통쓸때 리더 깡통쓰냐 글리치쓰냐? [4] ㅇㅇ (121.159) 2022.06.21 110 0 스포 백합 자체는 괜찮음 [1] 뇌간망가 2022.06.21 144 1 젖탱이,,,,,,,,, [10] 여린 2022.06.21 171 1 루루가 자기 친구 괴롭히면 자기 가슴에서 질식사하는 악몽 꾸게한데 Dhehej 2022.06.21 121 0 아 루루 쌍련 [1] Maxwim 2022.06.21 83 0 어려움3은 도저히 3별클 못하겠다 [2] 인싸아싸질싸 2022.06.21 184 0 아 시발 좆됏네 [3] 59XZa 2022.06.21 102 1 맨날 썼던거만 계속 쓰니까 진짜 없뎃 기분 [3] 하나팠다 2022.06.21 115 0 궂이 역활 외않되 극한의가능충 2022.06.21 36 0 드디어 릴리 뽑았네 [4] CENA 2022.06.21 115 3 보빔은 머땜에 꼴림? [9] 시그마꼴리더라 2022.06.21 166 0 이거 서플리먼트 에피소드는 다시보기 지원 안됨? [1] ㅇㅇ (110.76) 2022.06.21 88 0 ✋질문 먼저 키울꺼 몇개만 골라줘 [4] rrtt 2022.06.21 116 0 ✋질문 각우 디보션 안쓰는 이유가 모임? [12] 크스체 2022.06.21 300 0 와 시발 카붕이들 다 접었냐 [5] Cabala 2022.06.21 193 0 이번에도 셋튜바만 털고 패스하면 되나? [3] ㅇㅇ (58.142) 2022.06.21 108 0 스포 이번 이벤보니 나나하라 일상충 스토리가 더 나은듯 [1] 나이트바라기 2022.06.21 146 4 이벤 생각보다 괜찮네 080 2022.06.21 56 0 그래서 이번 이벤트 어려움 3스테이지는 3별 어케함 [4] 나는문어숙회 2022.06.21 190 0 구인/구직 아카라트 컨소에서 사람 구해요 [7] Cabala 2022.06.21 82 0 스포 보벼 [4] FumikaP 2022.06.21 144 -1 댓글에 쿠폰적혀있는거 추가해야할듯? [2] 박고물고핧고 2022.06.21 148 1 루루 얘 ㄹㅇ 라라같네 ㅇㅇ 2022.06.21 55 0 이런 각성 나오면 어떨거같음??????? [11] ㅇㅇ 2022.06.21 140 0 레이드 솔로킬하면 개멋잇게나오네 [3] 꿀때지 2022.06.21 94 1 에피9 3별하려면 구성 어캐함 [2] ㅇㅇ 2022.06.21 106 0 ???: 심한 악몽이라도 꿨어? [5] 금은동태 2022.06.21 132 4 ㄹㅇ... 이번이벤 뭐냐.... [3] 빅젖사랑 2022.06.21 120 0 아 라라예거 볼때마다 못참겠다 [1] 박고물고핧고 2022.06.21 121 1 수면 캐릭은 계속 나오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2.06.21 78 1 릴루 거르고 루루뽑는다 나는문어숙회 2022.06.21 40 0 건틀렛 두시간하고 -20 근로카운터 2022.06.21 46 0 이번 신캐들 늘어넣고 따먹고싶다 [3] 새벽비 2022.06.21 100 2 스포 수상할정도로 보빔에 진심인 회사 [14] ㅇㅇ 2022.06.21 27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1 1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