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6까진 스무스하게 밀고
7에선 메달 몇개 포기하면서 밀고
8도 스토리 보려고 메달 내주고 밀려했는데 8-2-4에서 막힘
여기까지가 한계인걸까요
덱을 바꾸면 될지 초월이나 장비 스펙업을 해야지 될지
그것도 아니면 아싸리 다른 유닛을 채용해야될지 사이즈가 안나오네요



스토리 보고싶어요!
메인 6까진 스무스하게 밀고
7에선 메달 몇개 포기하면서 밀고
8도 스토리 보려고 메달 내주고 밀려했는데 8-2-4에서 막힘
여기까지가 한계인걸까요
덱을 바꾸면 될지 초월이나 장비 스펙업을 해야지 될지
그것도 아니면 아싸리 다른 유닛을 채용해야될지 사이즈가 안나오네요



스토리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