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이드 토큰 다 인히비터로 가는게 좋으려나 Ynb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81 작성일 2022-08-07 17:27:17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7447 공익이 입고있는 허메골골에서 슬슬 쉰내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왈랄랄루 2022-08-07 17:27:48 저게 종결아님?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8:55 저기서 더 단단해질수있대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28:11 행님 7티 갖고있는데 교환할려했던거??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9:13 저래도 한여름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녹던데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30:26 그건 요즘 딜인프레 때문에 그럼 인히 껴도 감동적인 차이 1도 없고 그냥 체감만 나는 수준. 문제는 브리트라도 별 차이 안느껴져서 그냥 부족한 템 맞추셂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6:20 부족한 카운터 템은 없고 요새 메카닉이나 솔져 장비만 손보는 중이긴 함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36:41 그럼 꼴리는거 ㄱㄱ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6:56 풀매수 간다 펼쳐보기▼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8-07 17:28:36 그건 효율이 너무 낮고, 브리트라는 딜러템 바꿔주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9:47 부리부라도 메이즈템보다 좋아? 펼쳐보기▼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8-07 17:32:43 부옵에 스충이 없어서 범용성은 좀 떨어지는데 지피만 보면 파츠당 17퍼까지 맞출 수 있음ㅇㅇ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3:16 그럼 한세트 정도는 만들어두는 편이 좋겟네 펼쳐보기▼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8-07 17:33:54 소나기나기 2022-08-07 17:28:44 교환비 3:1이라서 급한거 아니면 다음 인히 시즌 노려보셈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0:08 시즌이 뭐?임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8-07 17:30:52 레이드가 인히랑 브리트라 시즌이 번갈아가면서 진행되는데 지금은 브리 시즌이고 담주에 인히로 바뀜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3:37 벌써 어지럽네 인힙터...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29:01 어차피 시즌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머하러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0: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넬슨 잡스충주면 됨? [7]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7 0 창작.,에 개추,, [8] MustSave 2022.08.07 87 1 응애 융합핵 누구먹일까 [5] ㅇㅇ 2022.08.07 125 0 일주일된 뉴비인데 메인스트림 8에서 못넘어가는거 정상인가요 [7] INDG 2022.08.07 185 0 라이더 [1] Ynbin 2022.08.07 48 0 무기챌 재르카 공략 전복 너무 심하게 나는데 [5] ㅇㅇ 2022.08.07 102 0 카르멘 얘 좋음? [5] 타이테니윰 2022.08.07 145 0 나를 부르주아라 불러라 [14] ㅇㅇ 2022.08.07 838 25 근데 힐데콘 이건 이제 삭제 해도 되는 거 아님? [5]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13 0 디펜더 캐에 애정 가지면 현자타임 잘오는게 [8] Ynbin 2022.08.07 94 0 창작 가라 이볼브원!!!!!! [31] 블라챠 2022.08.07 1624 63 근데 그레모리 술집 오늘까지임? [11] 학점대폭발 2022.08.07 186 0 헉 이거 스토리 생각보다 어려운거같은데 [2] 카사재미떠 2022.08.07 87 0 님들 저 이거 아직도 안씀 [2] 왕소라 2022.08.07 88 0 그냥 5칸 다열까 ㅅㅂ [2] ㅇㅇ 2022.08.07 67 0 함선 레벨 따라 출격코스트 제한하는 거 다시 없애면 안되나 [12] 제이크 2022.08.07 210 0 mcu vs 바키 최신화 미리보기 [1] 킹헤일로 2022.08.07 98 0 요새도 뉴비용 공략에 허밍 먼저 돌리라고 되어있나 [16] 늒네 2022.08.07 221 0 카사 없어진 것 중에 제일 꼬운 거 [1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0 0 썅 [14] ㅇㅇ 2022.08.07 116 0 이번각성선택권진짜잘쳐줘야네퀴까지아님?? [20] 찌리찌리 2022.08.07 156 0 만약 각선권에 킹과 시윤이가 있다면.. [1] 바이올린 2022.08.07 76 0 여캐 성격은 좀 뒤틀려 있는 편이 꼴림 [8] 주블 2022.08.07 152 0 그럼 지금부터 레이드 토큰 다 인히비터로 가는게 좋으려나 [19] Ynbin 2022.08.07 181 0 이거 짤 원본 있는 사람 [7] IRR 2022.08.07 239 0 8럴구일애나도각시윤얻는거얋?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8.07 94 0 아 깜빡하고 칵테일 재료 다써버렸다 [6] 소나기나기 2022.08.07 96 0 퇴근 4시간 30분전 [18] 여린 2022.08.07 100 0 개운 vs 냥웃는 [13] 찌리찌리 2022.08.07 88 0 요즘 탐사 1시간 노가다하면서 보내면서 소설 읽는데 [11] 윤420 2022.08.07 106 0 뉴비도 재무장 핑크기사 가지고싶다.. 8ㅅ8 [15] 토끼펀치 2022.08.07 110 0 인히비터 나오고 나서 디펜들 종결장비 인히비터 섞는다던데 [19] Ynbin 2022.08.07 222 0 글에서..이제 머함?? [26] 찌리찌리 2022.08.07 127 0 막차 탔다 ㅅㅅ [4] XLife 2022.08.07 116 0 허리가 너무 아파요 [6] 이예샤 2022.08.07 73 0 ✋질문 늒네 질문 (마늠) [9] ㅇㅇ 2022.08.07 121 0 카붕이 복귀각재서 왔는데 [4] 백발덕후 2022.08.07 82 0 카붕이 좆됐다 [7] 킹헤일로 2022.08.07 131 0 와 카사뽕 디지게 차오르네 [7] 뿌찌빠지 2022.08.07 219 0 아 이번주 캐스팅밴투표 못햇네 [4] 전하 2022.08.07 52 0 스마트폰 등급표도 추억이네 [7] 오염된기니피그 2022.08.07 300 0 맞아 오퍼들도 좀 추가 됐던데 [23] Ynbin 2022.08.07 145 0 아카메가 벤다 다 보고 왔다 [23] 주블 2022.08.07 221 0 이번 업데이트의 기대하는것 [4] NoNo세븐 2022.08.07 81 0 뉴비쟝 T7 업글해서 기분 좋은거시에요 [8] Ynbin 2022.08.07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7: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