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뚜렷한 목적이 있는지는 몰라도 저거 때문에 뉴비들 초반 좆같음 수치만 올라감


머 저거 제한하면 '겜 열심히 해서 얼른 함선 렙 올려야징 ㅋㅋ' 이런 의욕이 고취되기라도 함?


각성캐 쓰면서 파팍 밀고싶은데 전투 시작 코스트 5코, 6코 이지랄나면 걍 좃나 답답하고 짜증만 남ㅋ


겜 오픈 당시처럼 함선렙 상관없이 걍 10코 롤백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