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새도 뉴비용 공략에 허밍 먼저 돌리라고 되어있나 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21 작성일 2022-08-07 17:31:35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7569 갠적으로 신시어랑 비슷하게 온리 스충 건공용 서폿템 된지 오래돼서 셋바 최후순위라고 생각하는데격전에서도 걍 메이즈 먼저 바꿔먹는게 나은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Ynbin 2022-08-07 17:32:55 뉴비는 허밍 말고 메이즈 먼저 올리는게 나을거같음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33:31 뭐 셋바라는게 수급처가 엄청 많은거면 몰라도 현질 아니면 극히 제한적인 재화라서 무조건 아껴야 하는데 이미 도태된 템인 허밍에 셋바 먼저 바르는건 에바지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4:08 허밍이 도태 되는 날이 올 줄은 상상도 못함 ㄴㅇㄱ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34:26 스충용으론 여전히 1티어긴 함... 나도 체력 하나 있던거 마저 스충으로 돌렸음 펼쳐보기▼ 왕소라 2022-08-07 17:33:29 허민은 없나요? ㅋㅋ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33:48 지금 스비 본사에서 불족 파티하고 계시다네요,, 펼쳐보기▼ 알렉스 2022-08-07 17:36:10 *수정됨 허밍은 이제 서폿템이니… 후순위긴 하지. 다만 아무것도 없는 뉴비 입장에서 먼저 뽑아 셋바 돌려 체력 뜨면 인히 좋은 것 나오기 전까지 쓸만한 듯. 그러다 인히 앋으면 스충으로 갈아타고.. 처음부터 스충 뜨면 킵하면 되고.. 스충 원툴 메이즈보다 셋바 돌릴 때 여유 있을 듯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37:07 뭐 셋바 꾸준히 현질해서 사는 뉴비면 이 말이 맞긴 한데 보통 월정액만 사고 땡치는 애들이 대다수라 셋바 허덕이는 애들이 많아서... 이 부분은 구분이 필요하긴 한듯 펼쳐보기▼ 뿌찌빠지 2022-08-07 17:38:12 그래서 뉴비는 메이즈 스충부터 셋바돌리면 되는 거쥬??최소 메이즈 스충 2세트 만들고 다른 거 손되면 됩니까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39:30 카운터 메골골 탱킹셋도 병행해서 만들만 함... 이것도 굉장히 체감되는 장비라서 대신 무기는 인히비터 얻고 나서 그거 돌리라는 말 펼쳐보기▼ 뿌찌빠지 2022-08-07 17:40:22 *수정됨 음..인히비터는 셋바 쓸 필요없다는 말 맞음??인히비터는 제작으로만 체력 핸즈 얻고//인메골골 체력 1셋 만들고 메스충 만들라는 거임?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41:39 걍 메스충 인메골골 둘다 필수급 장비라서 둘다 최우선적으로 만들라는 말... 뭐 먼저 만들지는 본인 선택이긴 한데 난 메스충 먼저 만듬... 인히가 셋바 쓸 필요가 없단 뜻이 아니라 셋바를 인히에 쓰라는 뜻이지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42:03 제작으로 체력 얻을 확률은 너무 희박함 잠재 까서 유효옵 뜨면 바로 셋바 박는게 맞음 펼쳐보기▼ 뿌찌빠지 2022-08-07 17:42:56 *수정됨 아하 이해했음 유효옵 뜨면 셋바 ㅇㅋ!근데 그 유효옵이 잠재3개다 유효옵떠야 셋바 박는거지?소켓1,2,3 이렇게 있던데 1,2,3 전부다 유효옵에 붙으면 셋바하는 거 맞음?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44:02 인히 무기 같은 경우는 탱템 밸류 최상위라 체퍼/원근피감/치피저 이 세개 중에 하나라도 1옵 뜨면 셋바 바를만함... 여유되면 3옵까지 보고 발라도 되는데 어차피 무기 3개까진 만들어야 하니까 첫파츠는 그냥 유효옵 뜨면 셋바 발라보는걸 추천 펼쳐보기▼ 뿌찌빠지 2022-08-07 17:44:48 *수정됨 감사링!덕분에 이해하고 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뉴비때 크레딧 부족한거 생각나네 [7] 젖은항상옳다 2022.08.07 105 0 어제꺼 쿠폰 맛있네 [3] ㅇㅇ 2022.08.07 148 0 일주일 된 복커뉴비 카사 결산 [12] 뿡뿡이 2022.08.07 205 1 아니 크레딧 근데 너무 부족한 거 아님 ㅠㅠㅠ?? [8] 뿌찌빠지 2022.08.07 156 0 쉬 이펄 좀 타협할까 [6] PJ 2022.08.07 92 0 근데 시발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상하네 [4] 미오옹 2022.08.07 108 0 넬슨 잡스충주면 됨? [7]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27 0 창작.,에 개추,, [8] MustSave 2022.08.07 87 1 응애 융합핵 누구먹일까 [5] ㅇㅇ 2022.08.07 125 0 일주일된 뉴비인데 메인스트림 8에서 못넘어가는거 정상인가요 [7] INDG 2022.08.07 186 0 라이더 [1] Ynbin 2022.08.07 48 0 무기챌 재르카 공략 전복 너무 심하게 나는데 [5] ㅇㅇ 2022.08.07 102 0 카르멘 얘 좋음? [5] 타이테니윰 2022.08.07 146 0 나를 부르주아라 불러라 [14] ㅇㅇ 2022.08.07 839 25 근데 힐데콘 이건 이제 삭제 해도 되는 거 아님? [5]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14 0 디펜더 캐에 애정 가지면 현자타임 잘오는게 [8] Ynbin 2022.08.07 94 0 창작 가라 이볼브원!!!!!! [31] 블라챠 2022.08.07 1625 63 근데 그레모리 술집 오늘까지임? [11] 학점대폭발 2022.08.07 186 0 헉 이거 스토리 생각보다 어려운거같은데 [2] 카사재미떠 2022.08.07 87 0 님들 저 이거 아직도 안씀 [2] 왕소라 2022.08.07 88 0 그냥 5칸 다열까 ㅅㅂ [2] ㅇㅇ 2022.08.07 68 0 함선 레벨 따라 출격코스트 제한하는 거 다시 없애면 안되나 [12] 제이크 2022.08.07 211 0 mcu vs 바키 최신화 미리보기 [1] 킹헤일로 2022.08.07 99 0 요새도 뉴비용 공략에 허밍 먼저 돌리라고 되어있나 [16] 늒네 2022.08.07 221 0 카사 없어진 것 중에 제일 꼬운 거 [1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1 0 썅 [14] ㅇㅇ 2022.08.07 117 0 이번각성선택권진짜잘쳐줘야네퀴까지아님?? [20] 찌리찌리 2022.08.07 156 0 만약 각선권에 킹과 시윤이가 있다면.. [1] 바이올린 2022.08.07 77 0 여캐 성격은 좀 뒤틀려 있는 편이 꼴림 [8] 주블 2022.08.07 152 0 그럼 지금부터 레이드 토큰 다 인히비터로 가는게 좋으려나 [19] Ynbin 2022.08.07 182 0 이거 짤 원본 있는 사람 [7] IRR 2022.08.07 240 0 8럴구일애나도각시윤얻는거얋?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8.07 95 0 아 깜빡하고 칵테일 재료 다써버렸다 [6] 소나기나기 2022.08.07 96 0 퇴근 4시간 30분전 [18] 여린 2022.08.07 101 0 개운 vs 냥웃는 [13] 찌리찌리 2022.08.07 88 0 요즘 탐사 1시간 노가다하면서 보내면서 소설 읽는데 [11] 윤420 2022.08.07 107 0 뉴비도 재무장 핑크기사 가지고싶다.. 8ㅅ8 [15] 토끼펀치 2022.08.07 110 0 인히비터 나오고 나서 디펜들 종결장비 인히비터 섞는다던데 [19] Ynbin 2022.08.07 223 0 글에서..이제 머함?? [26] 찌리찌리 2022.08.07 128 0 막차 탔다 ㅅㅅ [4] XLife 2022.08.07 117 0 허리가 너무 아파요 [6] 이예샤 2022.08.07 74 0 ✋질문 늒네 질문 (마늠) [9] ㅇㅇ 2022.08.07 122 0 카붕이 복귀각재서 왔는데 [4] 백발덕후 2022.08.07 83 0 카붕이 좆됐다 [7] 킹헤일로 2022.08.07 131 0 와 카사뽕 디지게 차오르네 [7] 뿌찌빠지 2022.08.07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