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히비터 나오고 나서 디펜들 종결장비 인히비터 섞는다던데 Ynb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22 작성일 2022-08-07 17:19:13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7188 걍 허메골골도 상관업겟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4nk 2022-08-07 17:20:14 ㅇㅇ허메골골이 표준임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20:14 상관은 없듬 근데 차이 좀 나긴함 펼쳐보기▼ 왕소라 2022-08-07 17:20:15 ㄴㄴ 인히비터 대충 좆구린거 하나 써도 허밍보다 나음 스충탱커는 허밍 써도되고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1:09 공익은 인히 달아주는게 좋겠네 펼쳐보기▼ 왕소라 2022-08-07 17:21:58 나도 인히 잠재 최하옵 뜬거 꾸역꾸역 쓰는데 단단한걸로는 허밍보다 나음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3:01 T7 SR짜리 껴줘도 허밍 7쓰알보다 좋음? 펼쳐보기▼ 왕소라 2022-08-07 17:25:12 *수정됨 ㅇㅇ 왜냐면 인히는 무기에 지피감이 붙으니까 허밍은 무기에 지피감이 안붙음 그래도 보딱은 좀 아까우니까 인히시즌에 쓰알무기선택권 주는걸로 튜닝하셈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5:38 ㄳㄳ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25:30 확실하게 좋음 애초에 렐릭은 스알 쓰알 차이가 잠재 최대수치 뿐임 펼쳐보기▼ NoNo세븐 2022-08-07 17:20:27 없지만 여유있을때 무기부터 해줘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20:52 기존에 돌려놓은 허밍이 있으면 일단은 써도 되는데 결국은 인히로 바꿔야 함 펼쳐보기▼ 늒네 2022-08-07 17:21:00 써보면 알텐데 체감 진짜 심함 펼쳐보기▼ 알렉스 2022-08-07 17:23:12 대부분 인메골골로 갈아타고 허밍은 스충으로 바꾸지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4:15 인메골골이야? 4개 다 인히비터 아니거ㅓ? 펼쳐보기▼ 알렉스 2022-08-07 17:27:09 *수정됨 인히비터 잠재가 종결급 붙어야 메골골에 비빌 정도임 기본은 인메골골. 근데 메이즈 케이스가 모자르다보니 난 인메골골 체체 2셋 인인골골 체체 1셋, 인메골골 스충 1셋, 허디신신 스충 1셋, 허고고고 스충 1셋, 인인인인 공속 1셋 식으로 씀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28:39 체방은 안쓰나봄 다들 체체쓰네 체방 체체 비슷하고 체체가 범용성 더 좋다고 말하긴 하는데 다들 체체쓰니까 체방 쓰는거 너무 찜찜함 ㅋㅋ 펼쳐보기▼ 알렉스 2022-08-07 17:31:31 체방은 방어 1000이상 넘겨야 체체 효율 니오니 범용으성 나빠서 체체 씀. 이번에 패치하면 방어가 좋아질지도 모르지 펼쳐보기▼ 알렉스 2022-08-07 17:32:15 나도 셋바 압박에 솔져랑 메카닉은 체방 1셋씩 씀 펼쳐보기▼ Ynbin 2022-08-07 17:32:22 방어 천 넘기긴 하는데 걍 그대로 써야지 셋바 부족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힐데콘 이건 이제 삭제 해도 되는 거 아님? [5]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13 0 디펜더 캐에 애정 가지면 현자타임 잘오는게 [8] Ynbin 2022.08.07 94 0 창작 가라 이볼브원!!!!!! [31] 블라챠 2022.08.07 1624 63 근데 그레모리 술집 오늘까지임? [11] 학점대폭발 2022.08.07 186 0 헉 이거 스토리 생각보다 어려운거같은데 [2] 카사재미떠 2022.08.07 87 0 님들 저 이거 아직도 안씀 [2] 왕소라 2022.08.07 88 0 그냥 5칸 다열까 ㅅㅂ [2] ㅇㅇ 2022.08.07 67 0 함선 레벨 따라 출격코스트 제한하는 거 다시 없애면 안되나 [12] 제이크 2022.08.07 210 0 mcu vs 바키 최신화 미리보기 [1] 킹헤일로 2022.08.07 98 0 요새도 뉴비용 공략에 허밍 먼저 돌리라고 되어있나 [16] 늒네 2022.08.07 221 0 카사 없어진 것 중에 제일 꼬운 거 [1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0 0 썅 [14] ㅇㅇ 2022.08.07 116 0 이번각성선택권진짜잘쳐줘야네퀴까지아님?? [20] 찌리찌리 2022.08.07 156 0 만약 각선권에 킹과 시윤이가 있다면.. [1] 바이올린 2022.08.07 77 0 여캐 성격은 좀 뒤틀려 있는 편이 꼴림 [8] 주블 2022.08.07 152 0 그럼 지금부터 레이드 토큰 다 인히비터로 가는게 좋으려나 [19] Ynbin 2022.08.07 182 0 이거 짤 원본 있는 사람 [7] IRR 2022.08.07 240 0 8럴구일애나도각시윤얻는거얋?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8.07 94 0 아 깜빡하고 칵테일 재료 다써버렸다 [6] 소나기나기 2022.08.07 96 0 퇴근 4시간 30분전 [18] 여린 2022.08.07 101 0 개운 vs 냥웃는 [13] 찌리찌리 2022.08.07 88 0 요즘 탐사 1시간 노가다하면서 보내면서 소설 읽는데 [11] 윤420 2022.08.07 106 0 뉴비도 재무장 핑크기사 가지고싶다.. 8ㅅ8 [15] 토끼펀치 2022.08.07 110 0 인히비터 나오고 나서 디펜들 종결장비 인히비터 섞는다던데 [19] Ynbin 2022.08.07 222 0 글에서..이제 머함?? [26] 찌리찌리 2022.08.07 127 0 막차 탔다 ㅅㅅ [4] XLife 2022.08.07 116 0 허리가 너무 아파요 [6] 이예샤 2022.08.07 74 0 ✋질문 늒네 질문 (마늠) [9] ㅇㅇ 2022.08.07 122 0 카붕이 복귀각재서 왔는데 [4] 백발덕후 2022.08.07 82 0 카붕이 좆됐다 [7] 킹헤일로 2022.08.07 131 0 와 카사뽕 디지게 차오르네 [7] 뿌찌빠지 2022.08.07 219 0 아 이번주 캐스팅밴투표 못햇네 [4] 전하 2022.08.07 52 0 스마트폰 등급표도 추억이네 [7] 오염된기니피그 2022.08.07 301 0 맞아 오퍼들도 좀 추가 됐던데 [23] Ynbin 2022.08.07 145 0 아카메가 벤다 다 보고 왔다 [23] 주블 2022.08.07 222 0 이번 업데이트의 기대하는것 [4] NoNo세븐 2022.08.07 81 0 뉴비쟝 T7 업글해서 기분 좋은거시에요 [8] Ynbin 2022.08.07 113 0 응애1일차 결산보고 [4] 기계맛사탕 2022.08.07 74 2 각자의 스킨순위적어줘 [6] 뭉충이 2022.08.07 145 0 이...이런건 순애가 아니야!!!! [3] 4nk 2022.08.07 100 0 자지표지판 ㅇㅇ 2022.08.07 74 0 시발 좆댓다!!!!!!!! [14] 미오옹 2022.08.07 149 0 ✋질문 늅 질문 [7] ㅈㅅㅈㅉㅉ 2022.08.07 68 0 근데 함선체스 이렇게 상당히 축소된 건 상당히 아쉬운 듯(장?문) [1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213 0 ✋질문 (복귀자) 지아링 나오고 얼마 안가서 접었다 복귀함 재무장, 각성캐 질문 좀 [6] Ynbin 2022.08.07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7: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