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늒네 질문 (마늠)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1 작성일 2022-08-07 17:15:05 https://arca.live/b/counterside/56037067 요거 토큰 어따씀?시설 요러캐 하면됨?채용획득하고 안붙어있는거 하고 뭔차이에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Ynbin 2022-08-07 17:17:04 *수정됨 1. 레이드 장비 제작할때 씀 2. ㅇㅇ 나머지는 본인 취향 3. 말 그대로 채용에서 획득한거랑 작전에서 획득한거 펼쳐보기▼ 0115 2022-08-07 17:17:10 *수정됨 토큰으로 공방에서 브리트라 인히비터 렐릭장비 만듬 지부 다맞고 홍보실 저거 빨리3렙다는게 좋음 그다음 나머지도 채용획득 R은 갈면 명함 2개주고 맵에서 득한 R은 한장줌 N은 어차피 크레딧밖에안줌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17:16 1. 초반엔 토큰 아래꺼만 ㄱㄱ 2. 시설 등급은 솔직히 체감 1도 안됨 3. 채용 획득은 채용으로 얻은거, 안적힌건 맵 돌다 나온거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17:51 적힌건 크레딧, 명함 주는데 안적힌건 크레딧만 줌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7:18:25 3 해고할때 다른거 없지? 펼쳐보기▼ MustSave 2022-08-07 17:18:54 음 sr, ssr은 중복떠도 해고 ㄴㄴ하고 연구소 가서 데이터 전송 펼쳐보기▼ Seksu 2022-08-07 17:17:49 채용획득은 갈갈하면 재화 더 많이 줌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7:18:35 다르구나 펼쳐보기▼ NoNo세븐 2022-08-07 17:18:59 1.공방 보면 레이드 장비 재료 2.자주 볼꺼면 미래전략, 왠만하면 홍보실 3.판매할때 명함 추가 획득(N제외) 연구실 SR&SSR 데이터 전송에서 더 많은 재무장 데이터 획득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헉 이거 스토리 생각보다 어려운거같은데 [2] 카사재미떠 2022.08.07 87 0 님들 저 이거 아직도 안씀 [2] 왕소라 2022.08.07 88 0 그냥 5칸 다열까 ㅅㅂ [2] ㅇㅇ 2022.08.07 67 0 함선 레벨 따라 출격코스트 제한하는 거 다시 없애면 안되나 [12] 제이크 2022.08.07 210 0 mcu vs 바키 최신화 미리보기 [1] 킹헤일로 2022.08.07 98 0 요새도 뉴비용 공략에 허밍 먼저 돌리라고 되어있나 [16] 늒네 2022.08.07 221 0 카사 없어진 것 중에 제일 꼬운 거 [13]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70 0 썅 [14] ㅇㅇ 2022.08.07 116 0 이번각성선택권진짜잘쳐줘야네퀴까지아님?? [20] 찌리찌리 2022.08.07 156 0 만약 각선권에 킹과 시윤이가 있다면.. [1] 바이올린 2022.08.07 77 0 여캐 성격은 좀 뒤틀려 있는 편이 꼴림 [8] 주블 2022.08.07 152 0 그럼 지금부터 레이드 토큰 다 인히비터로 가는게 좋으려나 [19] Ynbin 2022.08.07 182 0 이거 짤 원본 있는 사람 [7] IRR 2022.08.07 239 0 8럴구일애나도각시윤얻는거얋? [9]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8.07 94 0 아 깜빡하고 칵테일 재료 다써버렸다 [6] 소나기나기 2022.08.07 96 0 퇴근 4시간 30분전 [18] 여린 2022.08.07 101 0 개운 vs 냥웃는 [13] 찌리찌리 2022.08.07 88 0 요즘 탐사 1시간 노가다하면서 보내면서 소설 읽는데 [11] 윤420 2022.08.07 106 0 뉴비도 재무장 핑크기사 가지고싶다.. 8ㅅ8 [15] 토끼펀치 2022.08.07 110 0 인히비터 나오고 나서 디펜들 종결장비 인히비터 섞는다던데 [19] Ynbin 2022.08.07 222 0 글에서..이제 머함?? [26] 찌리찌리 2022.08.07 127 0 막차 탔다 ㅅㅅ [4] XLife 2022.08.07 116 0 허리가 너무 아파요 [6] 이예샤 2022.08.07 74 0 ✋질문 늒네 질문 (마늠) [9] ㅇㅇ 2022.08.07 121 0 카붕이 복귀각재서 왔는데 [4] 백발덕후 2022.08.07 82 0 카붕이 좆됐다 [7] 킹헤일로 2022.08.07 131 0 와 카사뽕 디지게 차오르네 [7] 뿌찌빠지 2022.08.07 219 0 아 이번주 캐스팅밴투표 못햇네 [4] 전하 2022.08.07 52 0 스마트폰 등급표도 추억이네 [7] 오염된기니피그 2022.08.07 301 0 맞아 오퍼들도 좀 추가 됐던데 [23] Ynbin 2022.08.07 145 0 아카메가 벤다 다 보고 왔다 [23] 주블 2022.08.07 222 0 이번 업데이트의 기대하는것 [4] NoNo세븐 2022.08.07 81 0 뉴비쟝 T7 업글해서 기분 좋은거시에요 [8] Ynbin 2022.08.07 113 0 응애1일차 결산보고 [4] 기계맛사탕 2022.08.07 74 2 각자의 스킨순위적어줘 [6] 뭉충이 2022.08.07 145 0 이...이런건 순애가 아니야!!!! [3] 4nk 2022.08.07 100 0 자지표지판 ㅇㅇ 2022.08.07 74 0 시발 좆댓다!!!!!!!! [14] 미오옹 2022.08.07 149 0 ✋질문 늅 질문 [7] ㅈㅅㅈㅉㅉ 2022.08.07 68 0 근데 함선체스 이렇게 상당히 축소된 건 상당히 아쉬운 듯(장?문) [16]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213 0 ✋질문 (복귀자) 지아링 나오고 얼마 안가서 접었다 복귀함 재무장, 각성캐 질문 좀 [6] Ynbin 2022.08.07 111 0 자지활주로. [2] TLCrow 2022.08.07 207 0 각그마 공속빨에 회피 좀 높았으면함 k0909 2022.08.07 51 0 패스랩 37인데 쿼츠박을 가치있음? 바보사장아루 2022.08.07 47 0 110찍을캐 추천받워요 [2] 애기돌고래 2022.08.07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