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내미 말 때문에 타이탄이 아직 코핀에 있는게 확실해짐
그리고 오즈쪽 시간라인이 아무래도 9.5지 이전일 수 밖에 없음. 사옥이 정상적이니
그럼 9.5지때 타이탄 어디있어...? 누구 말마따나 9지 함선안에서 무한 대기중인가
딸내미 말 때문에 타이탄이 아직 코핀에 있는게 확실해짐
그리고 오즈쪽 시간라인이 아무래도 9.5지 이전일 수 밖에 없음. 사옥이 정상적이니
그럼 9.5지때 타이탄 어디있어...? 누구 말마따나 9지 함선안에서 무한 대기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