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겜 리세해야함? ㅇㅇ (220.1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3 작성일 2022-08-23 14:51:45 https://arca.live/b/counterside/57166498 덕겜은 소워부터 시작해서 라오랑 말딸하다 죄다 접었는데 리세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4nk 2022-08-23 14:53:03 지금 각성캐하나만 리세해서 들고시작해봐 ㅇㅇ 괜찮은겜임 ㅇㅇ 펼쳐보기▼ ㅇㅇ (220.117) 2022-08-23 14:55:59 삭제 수정 리세할때 닉 중복 됨? 펼쳐보기▼ 4nk 2022-08-23 14:58:26 ㅇㅇㅇㅇ ㄱ ㄱ 펼쳐보기▼ ㅇㅇ (220.117) 2022-08-23 14:59:50 삭제 수정 리세할때 가장 중요했던건데 일단 자고 일어나서 명절 교통편 예매하고 출근전까지 찍먹해본다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4:53:07 지금 가능한 시기임! 펼쳐보기▼ ㅇㅇ (220.117) 2022-08-23 14:58:25 삭제 수정 사실 몰?루나 환탑하려했는데 환탑은 내 폰으로 굴러가기도 어렵더라 놋북도 16년에 산 놋북이라 환탑은 그냥 지켜보고만 있음 몰루는 사실 혼자서 리세 좀 해보다가 너무 매콤해서 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2-08-23 14:59:49 몰루 가챠개매버 펼쳐보기▼ 4nk 2022-08-23 15:02:35 몰루는 진짜 좆빡세긴해 보통 몰루 리세하겠다고 3일은 다 소모하니까...허허 펼쳐보기▼ ㅇㅇ (220.117) 2022-08-23 15:07:33 삭제 수정 사실 일섭 오픈때 한번 한섭 오픈때 한번 그리고 얼마전에 다시 한 번 더 도전했다가 떨어져나옴 그리고 3일 아니다 5일동안 결국 이륙 못했다 펼쳐보기▼ 4nk 2022-08-23 16:00: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근데 그 댄서는 진짜 [2] ㅇㅇ 2022.08.23 150 2 일주일 뒤 각성 로테맞지?? 눈물의햄바그빵 2022.08.23 46 0 근데 큐리안은 잘내준거 같은데 [5] 딸기맛제레 2022.08.23 139 0 ✋질문 웅장한 라인업 [4] 파괴범 2022.08.23 90 0 각시그마 프로필은 시그마 본인이 썼다는 설정인가 보네 [5] 라그나뢰크 2022.08.23 178 0 셋바질 20번을 넘게 했는데 스충 한 번 안 나오는게 [3] 영양과보건 2022.08.23 72 0 아우 우리 딸램 존나애호마렵네 시에진심 2022.08.23 43 0 근데 이겜은 신캐들 첨에 구리게냄? [6] ㅇㅇ 2022.08.23 134 0 각그마 뽑을까? dwsss 2022.08.23 39 0 ✋질문 뉴오하 vs 카마이즈미 머받을까 [2] 명빵붕이 2022.08.23 68 0 우리딸 레이저 보고 싶은데 [2] 카르텔잔당 2022.08.23 77 0 이거 뭐임? 왜 안깨짐? [2] ㅇㅇ 2022.08.23 69 0 구인/구직 뉴비 미션깨기위해 친추 부탁드려요ㅜ [2] 광대의삶 2022.08.23 67 0 순애 만화 그려줘 [6] 비질란테 2022.08.23 122 1 각딸은 크게 버프하면 안된다 [4] 이솔라 2022.08.23 119 0 넌 이제부터 내 딸이 아니다 [3] 이천쌀떡볶이 2022.08.23 100 2 전략전 티어 오를수록 점수 잘 오르네 asfgw3ew 2022.08.23 32 0 ✋질문 인히비터 파티 어케 짜야함?? ㅇㅇ 2022.08.23 92 0 그러니까 개운이 춤이 고작... [1]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8.23 54 0 고모 나중에 나왔을때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2] 미니스트라 2022.08.23 154 4 스포 시솝 시그마 대화 빨리 보고싶다 [2] dwsss 2022.08.23 569 4 호란이 아프면 병자호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 (125.177) 2022.08.23 103 -7 ✋질문 짤 다수) 누비 질문좀 [2] 야겜좋아하는사람 2022.08.23 75 0 ✋질문 이겜 리세해야함? [10] ㅇㅇ (220.117) 2022.08.23 113 0 ✋질문 뉴비 3만3천원짜리 각선권 사면 좋은거임? [14] 크크마루 2022.08.23 224 0 카나데 재무장 시급 [3] 므우루 2022.08.23 89 1 아까전에 비틱글 대단하다 [10] 비틱라니 2022.08.23 99 0 각딸 버프는 따로 안할거같음 [1] ㅇㅇ (211.224) 2022.08.23 93 0 워든도 진짜 개또라이새끼다 [1] 미친십새끼 2022.08.23 83 0 ✋질문 지금 계정찾고있는데 [2] Bluestar 2022.08.23 73 0 근데 이전 건틀렛이 대체 뭘했길래 이게 개편한거임? [5] 팔도비빔면 2022.08.23 79 0 스포 근데 나 이번 스토리에서 궁금한게 생김 [1] 고양이냥이괭이 2022.08.23 109 0 의외로 주시영은 짤은 많은데 야짤이 거의없네 [5] CENA 2022.08.23 97 0 각시그마 + 각마리아 조합 개사기 아님? [8] ㅇㅇ 2022.08.23 225 0 로비 3엔터 넣어두니까 멋있긴 하네 ㅋㅋ [13] lyh030226 2022.08.23 153 4 오.. InfiniteStrife 2022.08.23 52 1 ✋질문 융핵 우선순위점 [4] ㅇㅇㅁㅁ 2022.08.23 240 1 스포 프사 얘로 바꾸고 싶은데 [10] 비질란테 2022.08.23 200 0 각딸내미 쓰기 존나 어렵네 [1] 금은동태 2022.08.23 88 0 ✋질문 누가 제일 낳음? [11] 디모인 2022.08.23 158 1 스포 참 아이러니하네 [2] 클러스트 2022.08.23 106 1 이벤 스토리 다 보고 왔다 ㅇㅇ 2022.08.23 44 1 각딸 건에선 영 별로네 [1] ㅇㅇ (58.141) 2022.08.23 55 0 시그마랑 4인용 게임 해야지 김케디 2022.08.23 57 1 스포 카사가 진짜 스토리 뽕은 지리는듯 [4] gundam 2022.08.23 209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3 1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