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뉴비 미션깨기위해 친추 부탁드려요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2]
4nk
양현대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 각딸 뭘로 지켜줌?
[12]
170
0
각딸은 설정상
33
0
✋질문
각시그마 장비 세트 결국 뭐씀???
[3]
382
0
노예 하렘 윌버 manhwa 12화
[7]
252
2
왜 안깨짐 2트
[4]
64
0
해골물 존나 마시고 있었고
[12]
124
3
이녀석을 이제 철거할 때가 된것이야
[1]
62
0
딸래미는 성능이나 스킬셋은 보지도 않고 뽑아버렸네
63
0
✋질문
리세계 대행 가격 좀 봐줄 수 있을까?
[13]
272
0
로비 볼때마다 너무 좋다
[5]
80
0
✋질문
뉴비 각그마 뽑아야 합니까?
[3]
175
0
스포
근데 그 댄서는 진짜
[2]
150
2
일주일 뒤 각성 로테맞지??
45
0
근데 큐리안은 잘내준거 같은데
[5]
138
0
✋질문
웅장한 라인업
[4]
90
0
각시그마 프로필은 시그마 본인이 썼다는 설정인가 보네
[5]
178
0
셋바질 20번을 넘게 했는데 스충 한 번 안 나오는게
[3]
71
0
아우 우리 딸램 존나애호마렵네
42
0
근데 이겜은 신캐들 첨에 구리게냄?
[6]
133
0
각그마 뽑을까?
39
0
✋질문
뉴오하 vs 카마이즈미 머받을까
[2]
67
0
우리딸 레이저 보고 싶은데
[2]
77
0
이거 뭐임? 왜 안깨짐?
[2]
69
0
구인/구직
뉴비 미션깨기위해 친추 부탁드려요ㅜ
[2]
66
0
순애 만화 그려줘
[6]
121
1
각딸은 크게 버프하면 안된다
[4]
119
0
넌 이제부터 내 딸이 아니다
[3]
99
2
전략전 티어 오를수록 점수 잘 오르네
32
0
✋질문
인히비터 파티 어케 짜야함??
91
0
그러니까 개운이 춤이 고작...
[1]
53
0
고모 나중에 나왔을때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2]
153
4
스포
시솝 시그마 대화 빨리 보고싶다
[2]
569
4
호란이 아프면 병자호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02
-7
✋질문
짤 다수) 누비 질문좀
[2]
75
0
✋질문
이겜 리세해야함?
[10]
113
0
✋질문
뉴비 3만3천원짜리 각선권 사면 좋은거임?
[14]
224
0
카나데 재무장 시급
[3]
89
1
아까전에 비틱글 대단하다
[10]
99
0
각딸 버프는 따로 안할거같음
[1]
93
0
워든도 진짜 개또라이새끼다
[1]
82
0
✋질문
지금 계정찾고있는데
[2]
73
0
근데 이전 건틀렛이 대체 뭘했길래 이게 개편한거임?
[5]
79
0
스포
근데 나 이번 스토리에서 궁금한게 생김
[1]
109
0
의외로 주시영은 짤은 많은데 야짤이 거의없네
[5]
97
0
각시그마 + 각마리아 조합 개사기 아님?
[8]
2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