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좀 이상하긴하다 ㄴㄹㅇ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0 작성일 2020-08-11 08:33:27 https://arca.live/b/counterside/5938350 암만봐도 ssr급 디자인은 아닌데Sr로 나오면 천장도 없어서 더 지랄날라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08-11 08:34:06 썬볼 디자인에 비하면 쓰알 급 맞는 것 같은데ㅋㅋ 펼쳐보기▼ 힐데 2020-08-11 08:34:48 정보) sr이엇다 펼쳐보기▼ ㄴㄹㅇㄷ 2020-08-11 08:35:00 시발 거기다가 비비지마 ㅋㅋ 난 타이탄 생각하고 말한거라고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1 08:35:42 인겜 보면 타이탄이랑 비슷하긴함ㅋㅋㅋㅋ 펼쳐보기▼ 1q2w3 2020-08-11 08:34:33 썬볼이랑 링컨은 쓰알급이었노 펼쳐보기▼ NepPen 2020-08-11 08:34:53 썬볼 링컨 건쉽 하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상점 품목 두개 없네 [2] 냥냥하다 2020.08.11 113 0 메카가 나올수록 이지수는 웃는다 [2] gkdhkdhk 2020.08.11 89 0 근데 이볼브원 각성스커일듯 [1] 1q2w3 2020.08.11 67 0 와 씨발 존나 3d같네... [8] ㅇㅇ (218.39) 2020.08.11 191 0 합체시스템은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다 [5] ㅇㅇ (182.213) 2020.08.11 119 0 이볼브원 언제나옴 [3] ㅇㅇ (220.117) 2020.08.11 94 0 야누스 느낌이 안좋다 [5] 카사카사 2020.08.11 124 0 타이탄이랑 야누스랑 합체시스템 나와야함 [3] 갓겜충아님 2020.08.11 105 0 메카닉은 인간도 아닌데 각성함? [7] 카붐 2020.08.11 94 0 이벤트 상점 정보나 좀 팔지 [5] wjsshrla 2020.08.11 89 0 메카박이들이 생각한거.jpg [1] ㅇㅇ (182.213) 2020.08.11 136 0 다들 채용권 왤케많음 [4] 엘빅이 2020.08.11 133 0 이볼브원이나 뽑아야지 [1] ㅇㅇ (218.39) 2020.08.11 77 0 다들 채용권 몇장모음? [24] 토깡이 2020.08.11 181 0 나나하라 둘다 없는데 픽업이네 [1] ㅇㅇ (58.125) 2020.08.11 70 0 기존에 있는 메카닉들 일러 리메이크해줬으면 [2] 천상의주사위 2020.08.11 98 0 느낌이 왔다 [4] 곽두철 2020.08.11 101 0 2볼브1은 그럼 뭘로 나올까 [7] 카린웡 2020.08.11 87 0 이번엔 각등이처럼 밝기조절 안먹히노 ㄱㄴㅇㄹㅁ 2020.08.11 74 0 마리아 너무 단단함 [1] ㅇㅇ (124.54) 2020.08.11 67 0 야누스 거른다 [3] 미야 2020.08.11 143 0 야누스가 쓰알이면 이볼브원은 각성인가 [2] umtyson 2020.08.11 120 0 근데 궁금한게 [13]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46 0 근데 좀 이상하긴하다 [6] ㄴㄹㅇㄷ 2020.08.11 190 0 야누스는 아가야 ㅇㅇ (39.7) 2020.08.11 49 0 오 레인저/디펜더 듀얼클래스 뭐고 [3] ㅇㅇ (182.213) 2020.08.11 114 0 저 로봇 전천후라 하고 [2] ㅇㅇ (121.191) 2020.08.11 78 0 야누스 근데 범위피해네 [2] 곽두철 2020.08.11 87 0 빽도어용 꿀잼 유닛 아니냐 [2] 블릿 2020.08.11 105 0 본인 4일 연속 무뽑 n따리뜸 [4] 보름달빵 2020.08.11 58 0 이 꼴리는 눈나가 이지수 맞음? [2] ㅇㅇ (223.33) 2020.08.11 138 0 초원이 셋옵 안티스커 vs 공속 [2] wjsshrla 2020.08.11 75 0 다음 각성은 무뽑 주면 좋겠다 [3] 힐데 2020.08.11 90 0 내일 치나츠쟝만 먹고 빠져야지 [4] 카린웡 2020.08.11 108 0 그래서 보상 한번 더준다고? 만다고?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165 0 근데 깡통이라 걸렀다가 또 후회할지도 모름 [3] 람네 2020.08.11 104 0 솔직히 이번 신캐가 메카라서 좋은사람? [1] 보름달빵 2020.08.11 72 0 야누스 채용풀에 옷걸이 넣어놨을거라 믿는다 [1] SyaiL 2020.08.11 104 0 그래서 야누스 몇코임? [1] ㅇㅇ (183.98) 2020.08.11 78 0 기계박이라 거르면 우대풀을 올려야지 [1] ㅇㅇ (175.223) 2020.08.11 67 0 야누스 걍 10연차해서 뽑으면 되는거 아닌가 [2] 갓겜충아님 2020.08.11 145 0 금태야 아무리그래도 이건 너무 빼박아니노? [12] ㅇㅇ (59.23) 2020.08.11 242 0 후방침투형 디펜이노 ㅋㅋ [1] NepPen 2020.08.11 104 0 채용 처음으로 거르겠네 [3] ㅇㅇ (61.84) 2020.08.11 96 0 함선소재 교환권 저거 10개짜리겠지? [4] 000 2020.08.11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1 08:46